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폴란드 일상] Ola가 준 생일 선물 / 1000 팔로워 이벤트 당첨자 발표(당첨자는 영어로 주소도 같이 남겨주세요ㅎㅎ)

in #kr6 years ago

올라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천개의 종이학도 아니고, 종이 접기로 만든 '토게피'라니..ㅋㅋ
뒤에 널브러져 자고 있는 '잠만보'도 올라의 선택인가요?

일주일에 하나씩 수행해야 하는 미션도 너무 사랑스러워요. 저도 한번 써먹어봐야겠는 걸요?
요리 말고 말할 수 없는 것이라... 궁금하긴 하지만, 말할 수 없다니...

사랑스런 올라와 함께 즐거운 생일을 보내셨네요.
축하드립니다.

Sort:  

안녕하세요!!

그쵸?ㅎㅎ 역시 인복이 있나봅니다.
잠만보는 대형 인형인데, 제가 올라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어서 사게 되었습니다. 올라 기숙사 방에 충분한 공간이 없어서 임시로 계속 제 방에 두고 있네요 ㅎㅎㅎ

미션은 사실
예전에 무언가 같이 했으면 좋겠다는 얘기가 오고 간 후에
제가 벽에 붙여둔 포스트잇을 제비 뽑기 형식으로 했었는데
올라가 거기서 아이디어를 얻었나봐요 ㅎ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88.02
ETH 2632.7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