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blockchainstudio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ockchainstudio님의 명성도 65달성 이벤트 결과 - 총상금 68스팀

...hunter, jacobyu, lighthil, isi3, bree1042, june0620, li-li, ravenkim lostmine27, cyberrn, englishstudy, soonhh, aaronhong, urobo...

청소년기 성인이 되어서도 충분히 할 고민을 동화책에서 읽어볼수있군요. 레이븐님 덕분에 좋은 동화책 구경 많이 합니다^^

고맙습니다.^^

어른들도 읽어야 할 동화책이네요
자존감을 잃고 살아가는 어른들도 많으니

동화책보며 저도 많이 배우네요.
감사감사^^ 쭉 가주세요 100권채우고 나면 엄청 성장한 아이를
볼수있겠네요. 멋집니다.

좋게 봐주셔서 늘 고맙습니다.^^

꾸준히 놀아주기 참 힘든일인데,,,, 아이는 꾸준하게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는걸 잘 알고 있더군요.

그래도 아빠보다 뽀로로 더 좋아해요 ㅜㅜ 아빠는 뭐 사줄때만 좋아하는 것 같아요

나는 내가 좋다 ㅎㅎㅎ 매일 외치는 말입니다 자존감이 높아지고 스스로를 사랑하는 마음은 모든 일의 바탕이 되죠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자존감 업^^

자존감 형성에... 많은 요인이 있고.. 많은 방법들이 있습니다만..
저희 집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건.. ... 기댈 곳이 있다 입니다.
엄마/아빠가.. 어떻게든 도와줄 수 있고... 실패해도 좋다. 라고...
그래서 틀려도 크게 뭐라 하진 않았는데...

아직도 성격탓인지.. 남 앞에서 틀리는건 무척 싫어라 하네요.
요샌 보드 연습 중인데.. 친구들 하고 타는 날에는 스키만 타요..
보드는 친구들 없을때.. 아직 잘 못타니.. 넘어지는 걸 보여주고 싶지 않은것 같습니다.

이런것도 성격에 의해 달라지니.. 집집마다.아이마다 그게 또 다 다르겠죠. ^^;

기댈 곳이 있다는 것 만큼 든든한 것이 없겠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80.29
ETH 2631.0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