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주] 보이지 않는 사람들과 나란 사람...

in #kr6 years ago (edited)

[오마주] 보이지 않는 사람들과 나란 사람...

63.jpg

안녕하세요. @ravenkim입니다.
오늘 대문은 @mipha님께서 3분만에 만들어주신 따끈따근한 작품입니다. 불을 뿜고 있는 것이 마치... 영원히 죽지 않는 불사조를 상징하는 듯 하며, 태양을 향해 비상하다 녹아내린 이카루스 같기도 하네요.ㅋㅋ 3번이상 대문 사용이 조건이었기에 당분간 이 대문 사용하겠습니다. 무료로 이런 멋진 작품 만들어주신 @mipha님 고맙습니다.

s_02.png

이 글은 @stylegold님이 진행하시는 [오마주]프로젝트에 참여하며 제가 썼던 글을 재발견하여 알리는 글입니다.

스팀잇에는 왕성한 활동을 하시는 재주꾼들이 참 많습니다. @lalaflor님 대문 만들기 이벤트에 잠시 놀러갔다가 금손들이 만들어 놓은 창의적이고 예술적인 작품들을 보면서 감탄하고 왔습니다.
그런데 언젠가부터 이런 재주꾼을 비롯한 왕성한 활동을 하시던 분들이 한 분, 두 분 보이지 않으시네요.
그러다보니 저처럼 재주없는 평범한 사람이 덩그러니 일상적인 이야기나 하며 남아있는 것 같아 안타깝기도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오마주 시작하겠습니다.

s_01.png

당시 제 글의 제목은,

프로필 변경 및 나의 특성에 대해
였습니다.

프로필 변경 및 나의 특성에 대해

이 글에서 저는 재주꾼 스티미언 세분에 대해 소개했었습니다. 이런 분들이 있었기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스팀잇의 매력에 빠졌었음을 오늘 이 시간을 빌어 고백합니다.

p_01.png

DQmVBUkfqqg7fZW654MYqgbFhvMsYFMLUnNznbdzuXjVPif_1680x8400.png

@potosi님께서 그려주신 레이븐입니다.
새를 그려 보신 경험은 많지 않아 그리기 정말 힘드셨다면서, 습작하신 그림까지 포스팅하셨었습니다. (😭😭감동이죠?)
특히 이렇게 그리신 이유를 설명하시면서 까마귀는 똑똑한 새이니 표현하기 어려웠고, 특별히 눈을 귀엽게 표현했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늘 볼 때마다 눈이 정말 귀엽습니다.

저 외에도 다른 분들 그림도 그려진 @potosi님 포스팅은 아래에 링크합니다.

최근 했던 이벤트 그림들을 완성했어요:D

이런 멋진 그림 그려주신 분을 더 자주 찾아봤어야 했는데, 한 달 전쯤 게임을 만드는 게 꿈이라는 포스팅을 끝으로 안보이시네요... 돌아오시기를 희망합니다.

p_01.png

다음으로 미술에 대한 좋은 이야기들을 선물해주셨던 @thinky님이십니다. 왜 미술은 '개밥의 도토리'가 되었나? 시리즈를 통해 알게 된 분이시고, 한국 미술계의 현재 상황에 대한 이야기는 제에게 정말 뜻깊은 이야기였고, 진솔한 감정이 느껴지고 왠만한 글 보다 더 긴 댓글을 달아주셔서 @thinky님의 열정과 생각의 깊이를 느끼게 해주셨습니다.

@thinky께서도 보름 전에 편찮으시다는 포스팅을 하시고는 자주 오시지 않네요. 어서 돌아와 미술이야기 계속 해주시기를 바래봅니다.

p_01.png

DQmVSGAuUYxLtdMP9ucD1RfUwgNJY3sDwunfxp8824Nfpkm_1680x8400.jpeg

@onproof님께서 제작해주신 대문입니다. 뉴비인 저는 @onproof님을 통해 처음으로 대문이라는 것을 갖게 되었었습니다. 정말 기뻤었습니다. 그 후에도 @onproof님께서는 대문제작 관련 포스팅을 몇번 하시다가 한달 전부터 잘 보이시지 않는 것 같습니다. ㅜㅜ

이런 재주 많은 분들이 스팀잇에 계시면 참 좋겠지만... 어디에 계시든 건강하시고~ 늘 가시는 길 꽃 길만 걸으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구분선_곰발바닥.png

마지막으로 제가 전에 이 글을 쓰며 마지막에 했던 진짜 하고 싶었던 저의 특성에 대해 다시 한 번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만화를 빌어 대신 말하겠습니다.

QmNM9BKJiwENoLMkDH268vRn89p5tr7LVARhNhexeYsiTC.png

QmVSusmwXgMSm5pWyXaips22Yoh3mMEe2p5PRT1f2JHeWn.png

QmZ9TJwiHGww6hxyrGAdQp5w9uiYnGiNN4exPzi4cFfSYv.png

QmbYh5ZJ6Nahh9UcNhkCd16RjEtLoU2AsTtmGbZLWKkL7z.png

저는 재주 많은 다른 분들의 도움없이는 스팀잇에서 버티기 힘듭니다. 그게 접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이 글은 @stylegold님의 [오마주]프로젝트로 재 발굴한 글입니다.

Sort:  

ㅠ_ㅠ
레이븐님이 정성스럽게 소개해 주셨더 세 사람이(저를 포함해서) 이렇게 한달 가까이 사라졌단 말씀이신거죠!
포스팅보다 댓글달기를 더 좋아하던 제가 글을 읽지 못하니 댓글은 커녕 지난번 포스팅 이후로는 대체 스팀잇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파악도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마음도 몸도 아팠지만 조금 나아지나 싶더니 마무리할 일들의 폭풍에 휩싸여 매일 매일 밥먹고 잠잘 시간도 부족한 실정이다 보니 스팀잇에 접속하는게 제게는 참으로 사치스러운 일정이 되어 버렸지 뭐에요.

그래도 이렇게 기억해 주시고 기다려 주시는 레이븐님 같은 분들이 계셔서 잊지 않고 꼭!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곧 소식 전하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

으하하.. 여기서 씽키님 다시 출연!!!
오늘은 따라다녀야겠다~ㅋㅋㅋ

ㅋㅋㅋ 금형!! 어떻게 저보다 먼저 아시고 오셨어요? 신기신기~~👍👍😁😁

우연히 싱키님을 길목에서 만났어요.ㅋㅋㅋㅋ

우왕~~^^ 기다릴게요👍👍 @thinky님이 안계셔서 요즘 미술에 흥미를 잃었어요.

흑흑 제가 본업을 내팽개치고 갑자기 인테리어(???)로 전업을 하는 바람에 미술 관련 독자를 한 분 잃게 생겼군요! 어서어서 정신차리고... 하지만 아직도 공사현장에서 컴터 앞으로 돌아오려면 1~2주는 더 걸릴 것 같지만... 노력하겠습니다!!
기다려 주실꺼죠? :D

오~~ 인테리어도 좋아요~^^ 아임 웨이팅 포 유😎

trueonot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rueonot님의 [kr-newbie support #105] half day off, clear task, steem.

...님의 좋은 정리글.
-- https://steemit.com/heterodox/2pumjj
  • ravenkim의 꿀팁 정리. -- https://steemit.com/ravenkim/newbie-tip
  • simsimi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jchoi님의 [일일 미션] 2018년 6월 19일 초성퀴즈 + 보팅 추첨

    .../td> 0.023 297 12 ravenkim/td> 2018년06월18일 22시32분
    0.026 164...

    서로서로 도움을 주고 받으며
    성장하는걸 지향해야하는 이유가 분명한 글이지
    않나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프로댓글러님 진짜 오랜만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미파님의 대문이 유행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thinky 님 돌아와~

    골드님 저 여기있어요!!! ㅋㅋㅋ

    아... 여기에 댓글 다셨구낭ㅋㅋ

    씽키님 언제와?^^

    maikuraki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짱짱맨 출석부 2018년 06월 20일 #jjangjjangman

    ... kiwifi 갓태어난 동물들 ravenkim/td> Raven의 秀討利(Story) 여덟 : 거래소 상장 러시와 세력들의 하락 배팅 <...

    서로 돕고 성장하는 아름다운 스팀잇! ㅎㅎ

    글 잘 읽었습니다~

    우리가 서로 감사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

    방문 고맙습니다.^^

    banguri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guri님의 월드컵 이벤트 DAY-7

    ... photokr 2 ravenkim/td> 7 rokyupjung 4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38.74
    ETH 3268.32
    USDT 1.00
    SBD 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