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로 말해주세요. 무조건 보팅난사 이벤트

in #kr5 years ago (edited)

Capture+_2019-01-05-11-56-32-1.png

Capture+_2019-01-05-11-58-17-1.png

Raven의 秀討利(Story)가 96회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원래 100회가 되면 이벤트를 진행할까 했으나, 여러가지 사정상 지금 이벤트를 진행할까 합니다.

어제 Raven의 秀討利(Story) 목록(1~96)이 담길 글을 포스팅했습니다.

링크 :
https://steemit.com/ravenstorylist/@ravenkim/raven-story-1-96

위의 글에 가보시면 지금까지 쓴 수토리 글 들을 볼 수 있습니다. 목록에 있는 글 들 중에서 읽어보시고 마음에 드는 글이 있다면 그 글의 제목과 간단한 감상평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좋은 댓글 달아주신 분께는 30% 보팅과 추후 상금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읽기 귀찮고, 읽어보시지 않으셨어도 괜찮습니다. 아무 말이나 댓글로 달아주세요. 10%보팅 난사 들어가겠습니다.

뉴비님들은 팔로해주시고 댓글 달아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바로 맞팔 하겠습니다.^^

이 이벤트를 위해 보팅파워 100%를 만들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리스팀으로 홍보해주시면 매우 감사하겠으며, 디꿀릭도 큰 힘이 됩니다.^^

읽어주시고, 참여해 주셔서 대단히 고맙습니다. 👍😘

제 보팅파워 다 소진시켜 주세요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공지 수정]한 사람이 댓글 여러개 달아도 상관없습니다. 몇 글자만 적으셔도 상관없습니다. 무조건 보팅 난사 들어갑니다. 아무 말이나 하셔도 좋습니다.😊😀 참여가 저조해서 20~30%로 보팅난사 하겠습니다.^^

ㅋㅋㅋ 벌칙수행 잘 하셔서
풀봇 드립니다

풀봇엔 풀봇으로 맞대응해야지ㅋㅋ

아무말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축복합니다.
아무말중 젤 좋은말^^

너무 듣기 좋은 말이네요.
카카형~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축복합니다.😊

마흔 넷 : 없어서 가난한 게 아니라 몰라서 가난하다

꿈을 가진이는 늙지않는다란 말이있지요...
비록 가진것이 없는 쓰레기섬에 살고 그것으로 하루하루를 연명하는 사람일지라도요..

아이들이 쓰레기를 재활용해서 자신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나타내는것을 보니 먹을 것 부족함은 없는 제가 부끄러워지네요..

학창시절 무엇이 되고싶은지 몰라 마냥 대학만 가면 모든 것이 잘 될꺼라생각했는데.. 그 꿈이란게 없으니 그냥 그저그런 사람이 되어가고있더라구요..

지금은 스팀잇이란 곳에서 저를 조금씩 표현해가는 법을 배워가며 조금씩 꿈도 꾸고 있는것 같아요.. 여기에 다양한 연령의 많은 분들에게 자극을 받기도 하구요^^**

ravenkim님 글 참 잘쓰셔서 멋지다란 생각을 했는데.. 이벤트마저 지식인의 이벤트^^**

제 포스팅보다 더 긴 글을 적어버렸네요.. 또 다시 꿈을 꾸게 만들어준 스팀잇과 다시한번 이런 감정을 떠올리게 해준 @ ravenkim 님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런 댓글에는 풀봇이죠^^ 저 감동 받았이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늘 고맙습니다.^^ 굿21님도 2019년 대박나세요~

감상평이나 댓글 다는 데에 기간 제한이 있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글이 이제 페이아웃 되어서 종료하려고 합니다.^^

https://steemit.com/kr/@ravenkim/6v6je7-raven-story

드라마 오해영에 나오는 서현진이랑 제가 닮았는데
ㅋㅋㅋ 풀봇주시나요?
드라마와 함께 추억을 같이 해요 까마귀님~^^

믿습니다. 풀봇 고고~ ㅋㅋ

한동안 소홀했다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벤트를 하시는 군요.. 일단 이벤트니 리스팀 완료.

잘 돌아오셨어요^^ 리스팀 영광입니다.😄

풀봇으로 응원할게.

아름다운형 풀봇에는 풀봇으로😉

https://steemit.com/kr/@ravenkim/5ksdnw-raven-story
조금더 열심히, 조금더 열심히 했어야 했습니다. 요즘 저에게 너무 필요한 말입니다. 더욱 열심히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공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응원하겠습니다~^^

ㅋㅋ 보팅난사~~ 소진 지원합니다^^

ㅋㅋ 고맙습니다. 아무 말씀이나 계속 이어서 해주세요😊

ㅋㅋㅋ 행님~~ 그렇게 말씀하시면...
아무말이나 계속해야 하잖아요^^

2019년은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고요
바라는 일 모두 이루시고요^^

카카님도 2019 대박나세요^^

소진하고자 노력에
감동받아 댓글 난사합니다

댓글난사 환영합니다😊😄

https://steemit.com/busy/@ravenkim/raven-story-87-avocado
저는 아보카도를 즐겨먹습니다. 그런 와중에 몰랐던 일면을 보여주신 글이 있네요.

감상평 고맙습니다.^^ 계속 댓글 이어가 주시기를 부탁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046.04
ETH 2997.94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