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올해의 바람은?

in #kr5 years ago (edited)

[2019 올해의 바람은?]

C3TZR1g81UNaPs7vzNXHueW5ZM76DSHWEY7onmfLxcK2iNvF7xhzSL7rijiWMCS6VkQEyZrDJU2ts26TCfkqy3acDKBVecdqgUSwuN9oQ1MVEVkCU1MRg8N.png
source

이 글은 @starjuno님이 시작했다고 전해지며, 저는 @kibumh님께서 지목하셔서 쓰게 되었습니다.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starjuno님의 글 - 2019 올해의바램은?

@kibumh님의 글 - 릴레이 참여!! 카카는 뭘 바라나?

이렇게 지명받고 글 쓰는거 하면, 스팀잇 처음 들어왔을 때 하던 흑백사진챌린지인가 떠오릅니다. 그리고 또 뭐가 있었는데...

쓸쓸한 것은 그 때 여러 챌린지를 통해 지명하고 지명받던 분 들 중에 지금까지 이 곳에 남아있는 사람은 몇 분 되지 않는다는 것 같습니다. 정들고, 떠나가고, 아쉬움과 함께 옛 생각이 납니다. 비록 웹상의 글을 통해서였지만, 진심 정이가는 사람들이 있었다는 것이 즐거움이었습니다.

하지만 떠난 사람은 떠난 사람이고 있는 사람들과 즐겁게 지내면 그만이겠지요.

그럼 무형식으로 그냥 주저리주저리 써나가 보겠습니다.

#1. 비움

비우고 싶습니다.
가장 먼저 머리를 비우고 싶습니다. 하나에 집중하고 다른 것들을 비우고 싶습니다.
다음으로 마음을 비우고 싶습니다. 좋지않은 감정들은 다 비우고 사랑만 채우고 싶습니다.
몸을 비우고 싶습니다. 좋지않았던 내 몸에 벤 습관들을 비우고 건강한 것으로 채우고 싶습니다.
업비트 코인들을 비우고 싶습니다. 원금만 회복하고 다 비우렵니다.ㅋㅋ
마지막으로 미련을 비우고 싶습니다. 다시 오지 않을 모든 것에 대한 미련을 비우고, 새로운 기회와 가능성으로 가득 채우고 싶습니다.

#2. 쏘쿨

쿨하고 싶습니다. 전에 비해 많이 쿨해졌지만, 아직도 덜 쿨한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여기서 쿨하다는 것은 다름을 인정하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 주는 것을 말합니다. 내가 옳고 남은 틀리다가 아니라 누가 어떠하든 그 모습 그대로 바라봐 주고 싶습니다.^^

#3. 자유

자유롭고 싶습니다. 시간, 돈, 걱정, 불안에서 자유롭고 싶습니다. 여유롭고 싶습니다.

#4. 집중

뭐든 잡다하게 하고 싶은게 많다보니 하나에 집중하지를 못하는게 저란 사람입니다. 그래서 2019년에는 딱 하나에 집중해보려고 합니다. 운동입니다. 올해에는 꼭 운동을 계획한대로 해서 몸짱이 되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추상적인 바람이었습니다. 구체적으로 무엇을 하겠다기보다는 큰 틀에서 이러고 싶다는 이야기를 써봤습니다. 세부적으로 계획을 세우고 살았던 적도 있었지만, 언제부터인가 그냥 되는대로 살았던 것 같습니다.

무언가를 하고 싶으면 그냥 무작정 시작하고 계속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시작이 반이라고 하듯이, 시작만 하면 어떻게든 이루어지는게 아닐까합니다.

우리 모두 무엇이든 하고 싶은 것을 무작정 시작해보는 2019년이 되시기를 기원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이제 이 릴레이를 이어나가주실 분을 지목할 일이 남았습니다.

부담스러우시겠지만, 그래도 지정하자면...

먼저, 유명 앱개발자이시며 다수의 상을 수상하셨으며, 정부 관련 사업에 참여하고 계시는 @urobotics님. 다행히 지정받으시는 것을 흔쾌하게 수락해 주셔서 기쁘게 지정합니다. 고맙습니다.

다음으로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trueonot님 지목합니다.
개인적으로 처음 알게 된 후로 꾸준히 이어오시는 kr-support 포스팅 홍보하고 싶은 마음도 있습니다. 투루노형 성향상 거절하실 수도 있지만, 그래도 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지목합니다.^^

마지막으로 @fgomul님.
요즘 밋업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시고 계시는 것 같으십니다. 알게 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어느 날 쓰신 글이 취향저격하시는 글이어서 읽은 후부터 그냥 정이가는 분입니다. 이미 지정받으셨거나 받으실 거 같지만 아직 글을 안쓰신것 같아서 후딱 지목합니다. ㅋㅋ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끝.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저, 아는 거 쥐뿔도 없는데요. ㅎ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ravenkim 님 요즘 정말 멋진 글을 많이 쓰시는 것 같아서, 정말 주목해서 쓰신 글을 보고 있습니다. 다음 타자로 지명해주시니깐 왠지 인싸된 것 같고 좋네요. ㅎㅎㅎㅎ 그리고 소망도 굉장히 멋지신 것 같습니다.

부끄럽습니다.^^ 새해소망 쓰시는 것이 기대됩니다.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추상적인 바람들이긴 하지만 공감이 가는 내용들입니다~
다른 무엇 보다 운동 열심히 하셔서 몸짱이 되는 소망 이루시길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자신은 없지만 뱃살 조금이라도 집어넣어 보겠습니다.^^

소망하시는 모든 바람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ㅎ

고맙습니다.^^ @sadmt님을 지목할까 하는 생각이 떠올랐었는데, 릴레이가 이어지면서 지목하실 분이 많으실 것 같아서 다른 분에게 양보했어요. 늘 응원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2번 빼고 ravenkim님이 말씀하신 것 다 하고 싶네요

2번이 저에게도 제일 어려운 것일 수도 있겠네요ㅋㅋ @joeypark님은 뭐든 잘 하실 거 같아요~ ^^ 응원합니다.

행님아~ 참 좋아요
다 잘될꺼고 또 잘 될겁니다
완전 느낌 있어요
완전 응원드립니다.
글을 읽는디 내마음 같았어요
좋다~~ 좋아요
생각이 너무 좋아 멋진 아빠 되실겁니다.
홧팅입니다요^^

고마워요 형님. 형님도 바라시는 바 다 이루실 수 있을거에요~^^ 형 덕분에 저도 새해 소망을 생각하게 됐네요ㅋㅋ

마음을 비우고 쿨하게 시간과 돈에 제약받지 않는 삶을 사시는 올해의 바람이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사실 까마귀님 바람이 우리가 살면서 평생을 바쳐야 할 정도로 소중한 것이 아닌가...라고 글을 읽으면서 생각해 보게 됐네요.
올해 몸짱도 꼭 되시고요~~.^^

@starjuno님 반갑습니다.^^ 이렇게 릴레이 창시자분께서 직접 방문해주시니 영광이네요. 비우고 다시 채우는 게 우리 삶의 여정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스타주노님께서 바라시는 소망도 모두 이루시기를 기원하고 응원합니다.^^ 화이팅!!

릴레이 창시자 아닙니다.ㅎㅎㅎ
작년에 이맘때쯤 "새해 소원을 말해 봐"란 릴레이가 있었더랬죠.
요즘 스팀잇이 너무 가라앉은 분위기에 작년과 같은 "소원을 말해 봐" 를 누군가 시작해 주면 좋겠다...싶었는데 그냥 지나가는 분위기여서
제가 첫번째로 했을 뿐 입니다.
올해 첨 참가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또 작년관 다르게 좀 더 진솔한 개인의 소망들을 읽고 저도 새로운 분들 많이 알아가고 있답니다.^^

올 해 처음하셨으니 창시자이십니다.😉 저도 그런 것 같아요. 릴레이가 이어지면서 더 따뜻해지는 것 같습니다.

비우기 참 힘들죠 ^^ 그래도 꼭 비우시길 바라겠습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비우고 비우겠습니다.^^ 고맙습니다.

trueonot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rueonot님의 [#kr-support #246] ski, filter change, Home Assistant

...//steemit.com/heterodox/2pumjj
  • https://steemit.com/ravenkimraven-story-newbie-tip
  • https://steemit.com/jisoooh0...

    비움과 쏘쿨은 저도 따라하고 싶네요.

    올해 소망하시는 일 모두 다 이루어지길 바랄게요. :)

    @bree1042님 방문해주셔서 영광입니다. 좋은 글 잘 읽고 있습니다.^^ 응원 고맙습니다. 저도 브리님 소망이 이루어지기를 바라고 응원할게요^^

    까마귀님 ㅎㅎ 저랑 같이 정신수양의 길로 접어드시는건가요 ㅋㅋ
    비우고비우고 사랑으로 가득찬 올 한해 보내시길 바랄게요!!!
    동화이야기 시리즈 너무 좋아합니다!

    정신수양 함께해요. 뽀돌님과 함께한다면 혼자 걷는 길이 아니라 외롭지 않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521.50
    ETH 300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