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저 살아났어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rain2016 니니아입니다
거의 2주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아요..

2주간 정말 많이 아팠답니다..

새해인사, 취직인사 드리고 바로 장염에 걸려서 설사와 구토로 고생하고
다 나을 쯤 독감에 걸려 고열과 근육통에 병원에서 보냈어요..
독감이 괜찮아지려하니 감기기운이 몸에 슬 도네요...ㅠㅠ

출근 일주일도 안되서 이러니 회사에도 너무 눈치보이고...

왜 이렇게 몸이 약한지 모르겠어요😢

올해는 더 잘 살고 멋지게 열심히 살자!! 다짐했는데 벌써 망친 것 같아 속상했어요

후회해서 바뀌지 않는다면 후회하지 말자, 시간 아깝다 ㅋㅋㅋ 이게 제 좌우명이기 때문에 금방 털고 일어날거에요!! 2주간 못 했던 것들을 얼른 착착 해야겠어요

당근 스티밋 1일 1포스팅도 재개하고💕
(쉬는 동안 팔로우가 더 늘어난건 제가 1일1포 열심히 해뒀던 덕분이겠죠?>< 팔로워님들 팔로우님들 반가워요. 저 왔어요!! 예💃💃 길고양이 달력은 보내드리고 쓰러져서 다행이다 싶었는데 잘 받으셨죠?)

독감환자가 정말정말 정~~~~말 많더라구요!
몸 조심하세요😊

Sort:  

헉 어디가셨나 했더니 아프셨었군요 ㅠㅠ
핸드폰을 보지못할 정도의 고통 ㅠㅠ
힘내세융..

장염때는 정신이 없고 독감때는 정말 폰을 못 들겠더라구요.. injoy님 반가워용ㅎㅎ

아이쿠 아프셨군요...장염이 정말 괴롭죠- 진짜 다리가 후들거리고 토하다보면 몸에 기운이 다 빠져나간 것 같구요.... 이제 건강 되찾으셔서 다시 화이팅 하세요!! :)

반겨주셔서 감사드린다는 댓글을 한달 뒤에나 달아서 죄송해요ㅠㅠ 자주 놀러갈게요~^^

아이고, 고생하셨습니다. 고작 2주로 올해가 망쳐질 순 없습니다. 앞으로 멋진 한해 만들어 가시길.

카멜님 답글이 늦어 정말 죄송하고 좋은 말씀 감사드려요.

입사 후 제 자리를 만들기전에 내리 아파 악착같이 노력하며 한달을 보냈답니다ㅎㅎ

이제 제 자리를 조금 만들었답니다!

스팀잇에 다시 돌아왔으니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정말 다행입니다. 벌써 29일이나 지났군요... 명절은 잘 보내셨죠?

명절에도 일이 많아 당일치기로 본가에 내려갔다왔어요ㅎㅎ 그래도 부모님 얼굴을 뵙고 용돈을 챙겨드릴 수 있어서 행복했답니다^^ 설 잘 보내셨나요?

예. 저도 잘 다녀왔습니다. 당일이라도 다녀오실 수 있어서 참 다행이네요 ㅎㅎ

고생많으셨네요...
언제나 건강이 최고랍니다 ㅠ.ㅠ
몸조리 잘하세요...!!

태어날때부터 병원과 친하게 지내다보니 나이들어서도 그렇네요ㅎㅎ 기린아님도 건강 조심하세요!! 날이 풀렸다고 춥게 입으시면 아니되요~!^^

꺄... 살아오신걸 축하드려요
이번 독감 진짜 장난없다면서요..
추운 날씨만큼이나 더 독한것 같습니다ㅠㅠ
무사히 돌아오신거 축하드리며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돌아왔다는 글을 쓰고 더 길게 잠수를... 저도 팔로우했어요^^ 저의 100번째 친구가 되어주셔서 감사해요

고생하셨어요ㅠㅠㅠ 힘내세요!! 소식이 없어서 걱정했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5.29
ETH 3240.6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