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긴 글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qrwerq (73)in #kr • 6 years ago 돌아오시자마자 긴 호흡의 글을 즐겁게 적고 계신 고물 님에 비하면 보잘 것 없습니다ㅠㅠㅋ 심지어 제 글은 플랫폼에 적응을 잘해버려서 그만큼 캐쥬얼해졌다지요 언제 한번 저도 마음이 동하면 긴 글도 적어보겠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