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번주에 영화 뭐 볼래? #8 / 그것만이 내 세상/ 믿고보는 이병헌/ 역시 주말은 코미디지

in #kr6 years ago

앜ㅋㅋ 너의 눈물샘을 자극해줄테니 준비해라 ㅋㅋ
공감입니다 저도 그런 느낌 받았었는데
생각보다 괜찮다니 눈길이 가네요 ㅎㅎ
박정민 배우를 영화 동주를 보고 너무 좋아하게됐어요!ㅠㅠ
미드 추천도 기대되요 표리뉴님!
예전엔 일주일에 한두번씩 꼭 영화관에 가곤 했는데
(돈버는 이유를 영화보는거에서 찾곤했다는ㅋㅋ)
요샌 이래저래 자주 못가 맘이아픕니다 ㅠ ㅠ

Sort:  

박정민 연기진짜 잘하더라구요, 그리고 이미 이병헌이라니 연기는 뭐 말할것도 없지요? 호호
시덥잖은 개그 좋아하시면 꼭 보세요 ㅎㅎ 아 기대감 주면 재미없는데,, 큰일이네요 ㅎ
제 포스팅을 기다려주는 1명이 생겼네요 ^^ 당신을 위해 다음포스팅을 바칩니다(더럽게 느끼하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33.38
ETH 3247.2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