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그림] 나비를 쫓아서.

in #kr6 years ago (edited)

Rabbit chasing butterfly2.png
Rabbit chasing butterfly

안녕하세요:) 스팀잇 늅늅 포토시예요!

오늘의 그림은 "나비 쫓는 토끼"입니다. 항상 일기같은 형식으로 제가 그날 했던 행동을 그렸었는데요. 오늘은 제가 소망하는 생각을 그려봤어요. 스팀잇은 요즘 저에게 나비같은 존재입니다. 쫓아가는 것 만으로도 너무나 행복한 토끼 모습이 딱 요새 제 모습이예요. 쫓아가는 동안 희망사항은 많아요. 최근에 가장 기다리는 건, 언젠가 제가 좋은 컨텐츠를 내면 누군가 제 글을 리스팀을 해주지 않을까 예요. 다른 분이 리스팀을 하면 제 블로그에도 뜨나 궁금도 하구요.

아무튼, 그림을 꾸준히 그려서 누군가에게 보여준다는 건 정말 기쁜 일입니다. 더군다나 이곳은 너무나 친절하고 따뜻해서 칭찬도 받으니 너무나 기분이 좋지요. 창작자는 추천과 댓글에 산다는게 괜히 나온 말이 아닌 것 같아요. 관심 먹고 무럭무럭 자랍니다.

아참! 제게 좋은 뉴스가 있었어요!
최근에 오늘은 손 그림, 뻘글(스팀잇은 어떤 공간인가?)라는 제 글에@rbaggo님께서 찾아오셔서 @heeyaa35님의 [#kr-art] 180326 오늘의 금손들을 소개합니다!(베스트 감상평 남겨주신 한분께 풀보팅 해드립니다)라는 글에 제 그림을 소개하신다는 거예요! 저는 너무 기쁜 나머지 어떻게 답변을 해야 하나, 몇 시간 망설이다 댓글을 달았어요. 가시면 제 그림도 올라가 있답니다:D 아하하.

가시면 다른 분들의 멋진 그림도 볼 수 있고, 또 감상평 남겨주시면 그 중 최고의 감상평을 다신 분에게 풀보팅을 해드린다고 하니 한 번 해보세요:) 생각보다 경쟁률을 치열하지 않은 것 같아요. 참고로 제 그림에 대한 감상평은 없으니 도전해보시면 유일한 감상평이 되실지도?!

그나저나 그림 가져가신다고 하셨을 때 저는 Dreaming Rabbit일 줄 알았는데, 손 그림이였어요! 세상에, 프로모션용 펜이라 잘 나오질 않아서 애먹었던 흔적이 가득가득한데 좀 챙피하기도 하네요.

생각해보니 오늘 그린 그림도 문제가 있었어요. "다 됐다! 좋아:D" 하고 혹시나 해서 핸드폰으로 보내서 봤더니, 세상에 색이 너무나 이상한 거예요. 다른 데서 봐도 이상하고, 휴우. 제 노트북은 정말 한결같이 색감이 이상하게 보이는 것 같아요. 제 노트북상에서는 괜찮은데.. 결국은 폰에서 너무 풀밭의 채도가 쎄길래 노트북에서 최대한 낮춰보았어요. 그 전에는 형광색이었거든요. 여러번 보낸 끝에 그럭저럭 통과 시켰답니다. lcd모니터를 가진 노트북이라 그런가,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lcd 덕분에 눈도 아프고!

아래는 손 그림Dreaming Rabbit.

U5drpSCn3wuxW6mA18SsCPsSvAa1FSZ_1680x8400.jfif
Dreaiming Rabbit.png

그림을 한 줄로 배치하고 싶은데 해당 마크다운을 찾지 못했습니다. 엉웅엉.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알려주세요! 일렬로 배치 못 한 덕분에 느낌표가 되었네요. (이 것 핑계삼아 한번 kr-qna 태그 써보렵니닷!)

아 그리고 저 벌써 명성이 42가 되었습니다:D 꺄악. 40일 때는 스샷을 찍어뒀어요! 40기념 그림도 올려볼 생각이예요XD 스팀잇에 팔로워 수 이벤트 하시던데 저도 나중에 한 번 해볼까 하면서 계획 중입니다. 문제는 과연 그 때 상금은 무엇이냐인데 먼 후의 일 같으니 그 때 가서 천천히 생각해보려구요.

그리고, 아침에 kr을 최신으로 해서 보고 있었는데 요상한 글들이 많았어요. 분명히 한글이긴 한데 읽어보면 글을 조각조각 이어붙여서 외계어같은 글이었어요. 그 중에 하나는 제가 파닥파닥 낚여서 보팅에 댓글까지 달았지 뭔가요. 알고보니 다른 분의 예전 글을 긁어서 올린 거였더라구요. kr태그가 보상이 많으니깐 외국에서 자꾸 가져다 쓰나봐요. 그 문제 때문에 jjangjjangman태그를 운영하시는 분께서도 그래서 당분간 태그 대신 출석체크를 대신하시겠다고 하셨답니다. 해당 링크는 짱짱맨 공지...잠시 봇이 아파서.... 요거 누르시면 되어요. kr-gazua태그 쪽도 문제가 생긴 것 같던데. 참 악성봇은 게임에서나 스팀잇에서나 골칫거리네요.

스팀잇 적응기는 그리고 있습니다:) 웹툰 형식이라 더디네요:C 변명을 해보자면 웹툰 그려보는게 처음이기도 하구요. 게다가 그리는 것보다 스팀잇에 대해 배우고 있는 시간 비중이 커서 더 더뎌지는 것 같습니다. 알아야 알려드리니깐요! 한 주마다 그리시는 웹툰 작가님들 넘모넘모 대단하다고 느낀 포토시였습니다.

쓰다보니 주저리 주저리 길어졌어요. 다들 미세먼지 조심하시구요, 건강한 하루 되세요:D

Sort:  

포토시님 그림은 취향저격입니다☺️👍
리스팀해가요!

헐! @ganzi님이 제 꿈을 이뤄주셨어요! 도비는 자유(?).. 가 아니라 감사합니다:D 제 글을 첫 리스팀에 당첨 되셨습니다! 짝짝짝! 쿵짝쿵짝! 정말 넘나 감사해요. 취향저격이라니.. 가슴으로 웁니다. 흑흑.

보팅파워가 약해서 작은도움이라도 드리고갑니다 ㅎㅎ

토끼!!!! ㅎㅎㅎㅎ 이렇게나 귀여워도 되는겁니까 ^-^ ㅎㅎㅎㅎ
정말 마음에 쏙드는 너무 귀여운 그림이네요 ^-^
귀여운 토끼 자주자주 놀러와서 보고 갈게요 ^-^ ㅎㅎㅎ

많이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해요:D 자주 놀러와 주셔요!

그림 잘 그리시는 분들 보면 항상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D

kr-qna태그는 "주로 뉴비" 분들이 "스티밋에 대해 질문을 할 때" 쓰이는 태그입니다! 😝
순수한 질문이 아닌 게시글에는 보팅 지원을 하지 않고 있어요 :)

kr-qna태그가 순수한 질문들이 아닌 글들에 붙게 되면, 서포터즈분들이 뉴비 분들을 도와드리기 힘들어진답니다. 😖

kr-qna태그를 이용하여 순수하게 질문글을 올리고 싶을 때는 제목에 꼭 "질문"이라는 단어를 넣어주세요!😃

이상 kr-qna 서포터즈 가이드 봇이였습니다! 🤖🤖🤖

🔗올바른 #kr-qna태그 사용법 소개글 링크

헉 알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질문]그림을 한 줄로 배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Qna서포터 캡짱입니다.

문의하신 이미지 일렬배치는 아래 @newiz님의 글을 참고하셔서 응용하시면 될 듯 합니다~ ^^

https://steemit.com/kr/@newiz/5sjjgc

72E9529A-73E4-4828-88E8-667415B86BE1.gif

감사합니다! 다음 글에는 적용해봐야겠어요!

토끼가 너무 익숙해서 큐레이팅보고 왔어요~^^ㅋㅋ토끼 너무 귀여워요~ㅎㅎ

큐레이팅 보고 오셨군요! 토끼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감정들을 표현하는 아이예요!

좋은 소식이군요 +_+ 큐레이팅도 되셨으니 art 소모임은 어떠신지!?

art 소모임!! 너무 좋져...!!

금손 큐레이팅 올라올 때, 아니면 지금이라도 댓글로 신청해보셔요. 그림 외에 스팀잇에 대해 궁금한 것도 많이 알려주실거고 potosi님 토끼그림 제가 완전 애정하고 있습니다. art 소모임에서 그림 그리시는 분들과 이야기도 나누고 즐거운 인연 생겨서 스팀잇을 지금보다 더 좋아해주셨으면 좋겠어요 :) //

감사합니다:) 그런데 art 소모임은 어디서 신청이 가능한 걸까요. 못난 검색실력이 여기서 밑천이 드러나네요. 라고 하자마자 찾아버렸습니다.... 하하하.
애정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신경써주셔서, 이래저래 너무나 감사드려요!!

네네 맞아요:) 지금은 야심한 새벽이니 아침되면 오픈채팅방 들어가서 신청해보려구요:D

토끼 귀엽네요.
앞으로 나올 웹툰도 기대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후후 기대치만 높이고 있는 것 같아요..

넘 뀌여워용 ㅎㅎㅎ

감사해용!!

와...........진심 금손이시네여 ...

저도 드로잉을 잘하구 싶어여 ㅠ

칭찬 감사합니다:D 넙죽. 저도 드로잉을 잘하고 싶습니다. 흑흑. 덩어리감이 넘나 어려워요.

에이...고수신데... ㅠ 어렵다니용 ㅠ 그럼 저같은 뉴비능 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22.23
ETH 3563.16
USDT 1.00
SBD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