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코인 수도꼭지?! (스캠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서론


포포는 질병이 있어요!!
"목표하는 것"보다는 딴것에 더 잘 집중하는 병...
요즘에는 스팀잇에 푹빠져

그림1.JPG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하라는 운동은 안하고
하라는 (스팀잇) 글쓰기는 안하고 그냥 재밌는 글 읽으러 간답니다.

이런.. 서론이 너무 길어 죄송합니다!!

코인수도꼭지?!


매일 포포는 팔로우랑 댓글 남겨주시는 분들의 게시글들......
또 그곳의 댓글을 남겨주시는 분들까지 따라가서 많은 글을 읽고다니는데...

그림2.png

이럴 수 이럴 수가!!!!!!!!!!!!!!!!!!!!!!
특정 코인 수도꼭지?!에 대해 추천하는 글을 보게 됩니다!!

-코인수도꼭지란
"수도꼭지에서 물방울이 똑똑 떨어지듯이, 가입하거나 간단한 일(문자입력 등)을 하면 다양한 종류의 가상화폐가 조금씩 생기는 것을 말함"

코인수도꼭지.png

글쓴이에 설명에 따르면

텔레그램에 가입해서 코인봇 방에 들어가고 /faucet을 클릭하면 아주 소량의 가상화폐가 들어오게 됩니다. 당연히 계속 클릭해서 연속적으로 가상화폐를 얻을 수는 없습니다. 딜레이가 30초 정도 존재하니까요..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딜레이를 15초 5초 1초로 줄일 수 있습니다 당연히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

더 충격적인 것은 시간당 한화 7천원에 해당하는 비트코인을 얻을 수 있고 비트코인캐쉬와 이더리움도 같은 방법을 통해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저자에 따르면 시간당 2만원 상당의 부수입이 가능하다고 적혀있네요!!)

봇은 최소 인출금액으로 BTC 0.005 / BCH 0.05 / ETH 0.05 이상을 모아야 인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합니다!

자세한 것은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손쉬운 비트코인 채굴
https://steemit.com/kr/@philhyuntd/6wejpk


요즘 스팀잇을 돌아다니며 코인에 대한 관심도 생겼겠다!!
그래서 돈에 미X 저는 해보기로 합니다.
한 30분 정도 각 코인방을 손으로 누르며 지쳐가는데.. 좋은 생각이 났고
복잡한 일들을 컴퓨터 매크로로 한방에 해결해 버렸지요 ㅎㅎ

매크로를 제대로 돌린 직후 시간당 수익은 이러합니다

시간당 수익.png

2만원은 아니었지만 시간당 8천원 가량의 돈을 벌 수 있었어요.
아무것도 안하고 노는데 시간당 최소임금 이상의 돈을 벌수 있으니까 완전 만족했죠!!!
이걸 보고 큰 기대감에 빠졌죠.. 24시간을 돌리면 약 19만원 정도를 버니까
한달에 500은 벌 수 있겠다는 착각!!!

이더리움 도착!!!.png
드디어 벼루고 벼룬 끝에 4시에 이더리움이 먼저 0.05라는 인출금에 도달하게 됩니다!!


결론


인출안됩니다.png

네?! 인출 안됩니다!!!!!!!!!! 아아아아아앙아아아앙아~~~~~~~~~~~
예. 맞아요. 스캠(사기)이었습니다.

위 설명에 따르면 봇이 제 IP에서 2개 이상의 계좌를 발견하였고.. 제 계정을 업데이트 해야지만 제한 없이 돈을 뺄 수 있다고 하네요........ 계정 업데이트(딜레이 시간이 줄어들음)를 하려면 최소 0.01ETH가 필요한데 이게 약 7천원정도니까 그냥 먹고 튈게 뻔히 보였습니다. (뭐.. 단정 지을 수는 없죠..업데이트 하면 줄지도...)

리스팀했으면 큰일 날뻔 했어요ㅎㅎ
예. 오늘도 당해봐야지만 아는 포포였습니다.... 내 14시간.....ㅜ.ㅜ
스팀잇에 추천해주신분도 피해자겠죠? ㅠㅠ 피해자가 더 이상 늘어나지 않기를 빌어요!!

너구리 영정사진(카페베네).jpg

멘탈 약한 개복치 포포


요약

-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다.

- 코인 수도꼭지 존재하지만 대부분은 스캠일 가능성이 크다. (저자 생각입니다.)

팔로우와 댓글은.jpg

Sort:  

예..잘 읽었습니다..
저 보다도 열심히 하셨군요!
일단 저는 속는셈치고 담배 하루 안핀다는 생각에 확 질렀습니다. 포스팅에 언급했듯이 list up 되는데 하루 정도 걸릴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금일 오후쯤이면 답이 나오겠죠..!
송금 받게 되면 바로 포스팅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스팅에 좋은 결과가 있으시면 제 게시글도 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화이팅하세요~

오호 이런게!! 라고 생각했는데 마지막으로 갈수록....ㅠㅠㅠㅠㅠ
스캠사라져버렷!!!!
이렇게 하나하나 배워가는 거라 생각하고 위안을....ㅠㅠㅠ
에공 popo0127님 수고하셨어요 ㅠㅠㅠ

아니에요ㅎㅎ 들려주셔서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여나 이런 일을 당하시는 분들이 늘지 않기를 바랄뿐이죠!!
스캠사라져버렷!!! 항상 글 잘읽고 있어요!!

ㅋㅋㅋ 포스팅너무 귀여워요 ^^ / 내 동료가 돼라 이벤트에서 나왔습니다 ^^ 앞으로 자주뵈요 ^^

오!!!!!!!!!! 이벤트 참여해서 처음 당첨(?)된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뵙기를 ㅎㅎ

오!!!!!/ 저는 추첨이 아니라 다 갈겁니다 ㅎ

저도 얼른 스팀파워 업업해서 이런 이벤트 좀 해보고 싶어요!! ㅎㅎ
존경합니닷!! ㅎㅎ

ㅜㅜ 항상 조심해야겠어요! 공룡의 보팅 이벤트 완료입니다 주말 잘보내세요!!!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댓글을 날때마다 힘이 솟는 느낌이에요.
좋은 주말을 보내고 계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아요! ㅎㅎ

보팅완료. 좋은 주말 보내세요!
시험이 드디어 다음주 화욜에 끝납니다!>_<

이벤트 감사합니다!! 많지도 적지도 않은 시간이지만 최선을 다한다면 원하시는 결과 나오실겁니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651.16
ETH 2369.3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