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쉬운 비트코인 채굴(스켐주의 요망)

in #kr6 years ago (edited)

요즘 핫한 코인 무료 에어드랍 관련해서 여러 정보를 섭렵하다보니,, 참 손쉬운 비트코인
채굴 방법이 있네요.
아래와 같이 실행하시면,, 매 30초 마다.. 비트코인 많게는 900사토시 정도를 받을수 있습니다.
휴대폰 / PC 둘다 가능한데... 많이 버시고 싶으시면,, 휴대폰으로 하면 됩니다.

  1. 준비사항.
  • 텔레그램 가입하기(요건 따로 설명 드리지 안겠습니다.)
    http://naver.me/Goa1a4ny(요기 설명서 보시면,, 중간에 텔레그램 가입방법 나옵니다.)
  1. https://t.me/BTC_Faucet_bot?start=596018181(일명 비트코인 수도) 클릭해서 들어가기.

  2. 위의 URL을 클릭하시면 아래 화면처럼 뜹니다. 그러면 대화창 열기를 실행합니다.

  3. 대화창에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 나옵니다.

5.번 아래와 같이 클릭하시면 비트코인 쏟아집니다.
비트 수도2.jpg

그림자료에 설명돼있지만.. 다시 한번 알려 드릴께요..
faucet은 수도꼭지라는 의미로 ,, 비트코인 수도꼭지라고 보시면 됩니다. 매 30초마다 누르시면 한 싸이클당,
제 경우는 최대 900사토시도 받았습니다.

손가락과 눈이 좀 피곤하긴 하지만.. 금액으로 따지면,, 대략 한시간에 , 7000원 상당의 비트는 벌수 있네요.

이글을 끝까지 보셨다면.. 왜 비트코인 수도꼭지만 있을까 ? 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음과 같이 이더리움과 비트코인케쉬 수도꼭지도 제공합니다.
하시는 방법은 비트코인 수도꼭지하고 똑같습니다.

이더리움 수도꼭지
https://t.me/ETH_Faucet_bot?start=596018181

비트코인케쉬 수도꼭지
https://t.me/BCH_Faucet_bot?start=596018181

자 ! 다들 준비 되셨으면,, 열심히 수도꼭지 틀어보세요.. 코인이 쏟아집니다.
행운 가득하시길...
참 요 3놈을 번갈아서 계속 돌리시면 기다리는 시간도 줄고 수익은 따따블로 갑니다..한시간 최대 2만원 정도 부수입..짭짤합니다..ㅎㅎ

공지! 3총사 +달타냥 생겼어요!
https://t.me/LTC_Faucet_bot?start=596018181
라이트코인 수도꼭지 입니다.

공지!2

@depurant님의 애로사항을 접하면선 알려드리는 정보입니다. 꼭 !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depurant님께서는 상당히 많은 관심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을 하신것 같네요..많은 시간을 할애하셨을텐데..
코인을 인출하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저라도 많이 화가 날것 같습니다.
저도 이 봇을 어제 소개 받아서,, 한번 해 보고,, 오늘도 나름 열심히 했는데... 인출 가능금액까지는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다행이도 제 지인분중 한 분이 인출가능 금액에 도달하여,, @depurant님 처럼 인출 시도하다가 실패하셨다고,,
아래와 같은 메세지를 보내 주셨네요..
"Our system has detected 2 or more Free accounts on your IP address. You can only have 1 Free account at a time! You need to /upgrade to make withdrawals. Withdrawals for VIP accounts are not limited."


그래서 알아본 봐로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확인하였기에 공지합니다.
Free account로는 하나의 IP에 봇 하나만 이용하는 규칙이 정해져 있나보네요..
기본정보에서는 저 또한 시작한지 이틀째라 확인하지 못했음을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런 규정을 피하기 위해서는 대략 한화 한화 10,000원 정도의 해당 가상화폐를 봇이 보여주는 계정에 보내면,, 모든 limit 조건이 해지된다고 하네요..
일단.. 저는 0.001 BTC 보냈는데,, 아무래도 list up 되는데,, 하루 정도 걸릴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미덥지 않으시다면,, 제가 송금 받은 내역을 공지할때까지.. 손가락 관절에게 휴가를 주는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리퍼럴 때문에 올린것 아니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이게 시작된지 얼마 안돼서,, 각각의 봇에 참여자들이 이제 2만명 정도고.. 그중에서도,, 실제 온라인에서
활동하시는 분들은 대략 5%정도인것 같네요...

Sort:  

좋은정보네요
최소인출금이 낮았으면 하는 바람이...

최소 인출금은 0.005는 그다지 높은편은 아닌것 같네요.
본문에 언급한 3형제를 동시에 가동 시키는 것이 최상입니다.
꼭지 틀면 틀수록 쏟아집니다.
위에 잘못 기재된 최소 인출금액은 수정했습니다.
0이 하나 빠졌더라고요..ㅎㅎ죄송.

새벽에 쓰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

한시간에 2만웤티면 최저시급보다 높고 쉴틈없거 개꿀 아닌가요???

그렇죠..쉴 틈은 없는데..종종 수조에 코인이 없는 경우가 있어요 !그건 stats 클릭하시면 참여자수와 수조에 담긴 코인 수량 확인 하실수 있어요!
방금전에 비코 수조가 텅 비워져 버렸네요..근데
조금 기다리면 다시 채워 집니다..ㅎㅎ
BCH Faucet:
Congratulation! You've got 999 satoshi! Your balance is now: 0.00055669 BCH 요런 식으로 faucet 클릭하면 대략 2초 정도 뒤에 메세지 와요.

아침에 일어나서 확인하니 비트 수조에 비트 차오르고 있네요..현재..수조 물량은
BTC Faucet:
BOT STATS
Total faucet: ฿12.76124176
Total members: 19,667
Online: 550

만약 수도꼭지를 통해서 벌은 비트코인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각각 기준이 0.005 이상의 코인이 되면 본인의 코인지갑 주소를 업로드(그냥 대화창에 복사해다가 넣으시면)하시고 withdraw를 클릭하시면 본인 지갑주소로 자동 전송 된다고 하네요.
해보시고 효과 보시면 리스팀 부탁이요!
요런건 많은 분들과 나누어야죠..ㅎㅎ

해결했어요!! 좀 더 확인하고 수익인증 되면 리스팀할게요~~

스캠(사기)인거 같아요!! 제 IP에서 2개 이상의 계정이 발견되었다면서 인출하려면 VIP가 되야한다고 하네여!! 오늘 저녁에 포스팅 해드릴게여!!

아 스캠이군요 ㅎㅎ

좋은 정보네요~^^ 한번 해봐야겠습니다ㅎㅎ

예..잘 해보시고 효과 있으시면 댓글에 포스팅좀 해보세요..

오늘 시작해보았는데 어느정도 벌어지는지 확인해 보고 포스팅해야겠네요!!!

지갑 잘못썼는데 혹시 바꾸는법 아세요? 메뉴에 안보이네요

저도 그건 안해봤는데.그냥 정확한 지갑 업로드 시켜보시죠..
그리고 제가 새롭게 알아낸 로직이 있는데 지금 업체 사장님들과 회식중이라서요..추후에 공지해 드릴께요

@philhyuntd님 입금 확인하시고 글 올리신건가요? 0.005넘겨서 아무리 출금 요청해도 안되네요. 제가 잘못한것일수도 있지만 레퍼럴때문에 확인도 안하고 글 올리신거면 얼렁 스캠이라고 글 수정하세요. 저처럼 시간 낭비하는분 생깁니다.

정말로 열심히 하셨나봐요!! 님의 수고가 헛되지 않게 하기 위해 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본문 하단에
공지2로 관련 내용 업로드 했습니다.
저 또한 미국쪽 지인에게 소개받은 봇으로 , 그 친구는 송금을 받았다고 하네요..
일단 본문에서 언급했듯이 미덥지 않으시면,, 제가 송금 받은 자료 올리떄까지,., 잠시 쉬시는것도
한 방법일것 같네요...
만약에 제가 송금을 받지 못한다면,, 님께 따로 SBD로 보상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죄송합니다..어제 포스팅 업로드 다 써놓고 숙치로 인해 그만 취소를 눌렀나봐요 ㅋㅋ..이놈의 술..
다시 요약해서 본문에 올려 드릴께요..

스캠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를 후기로 남겼습니다.
뭐? 코인 수도꼭지?! (스캠후기)

관련댓글 님의 후기 포스팅에 남겼습니다.
정말 열심히 하셨더군요...저보다도 빨리 모으셨네요..
요튼 님의 노력이 헛되지 않게 저도 Verify중입니다. 검증 되는 데로 포스팅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혹시 검증 결과에 대해서 알고 싶어 문의드려요!!! ㅠㅡㅠ

아직 검증은 안돼었구요... 일단,, 관련 싸이트 보니,, RESISTRATION에 일주일 걸리는것 같아요.. 혹시나해서,, 님의 의견대로,, 포스팅 제목에 "스켐주의"라는 문구는 넣었습니다.
금주말까지,,, 안됀다고 하면,, 스켐이 맞을것 같습니다.
하루 담배 안피웠으니,, 건강에는 이롭겠지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994.69
ETH 2375.77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