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도형으로 기린 그리기

in #kr6 years ago (edited)

01.jpg

오늘 미세먼지가 너무 심하네요 ㅡㅜ
월요일 부터 힘들어 지는 하룹니다;;

맛점은 하셨나요?

월요일의 시작은 도형으로 동물 그리기 입니다^^
오늘은 도형으로 기린을 그려 볼게요 :)

기린0.jpg

도형을 준비 했어요 ㅎㅎ
기존 도형하고 조금 다르죠?
긴 막대기가 추가 되었네요^^

기린1.jpg

기린의 모양으로 도형틀을 만들어 줍니다.

기린5.jpg

순서대로 즐겁게 따라 그려보세요 :)
도형으로 그림 그리기는 계속 됩니다~

월요병도 반만 버티면 나을거같아요 ㅎㅎㅎ

마음 편한 하루 되세요^^

04.jpg
@pooka x how to draw

고양이 그리기 https://steemit.com/kr/@pooka/2dcvnf
하마 그리기 https://steemit.com/kr/@pooka/3fgtv6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늘 감사합니다~!!
맛저하세요^_^

헤헤헤헤 기린이다!!!

ㅎㅎㅎ 프사랑 같은 기린이네요^_^

쉽게쉽게 잘그리시네요~^^
이렇게 배워서 아이한테 그려주면 딱 좋겠어요~

아이들과 함께 그리면 더 즐거울거 같아요^_^
즐거운 오후 되세요~

@pooka님 도형으로 동물그리기 포스트는
묘하게 중독성이 있어서 정주행하고 있다지요~^^

기본 틀은 다 비슷해서 점점 별게 없네?
라는 생각이 드실거에요 ㅎㅎㅎ
틀 위에 동물의 특징만 표현해주면
모든 동물들은 다 그리기 쉬울거에요^^

@kyunga 님 추천으로 찾아왔어요. :)

저는 전자책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어요. 도형으로 그림 그리기 시리즈 콘텐츠가 쌓이면 나중에 전자책으로 출간하는 것 어떠신가요?

방문 감사합니다^^
꾸준히 올려서 전자책으로 나오면 좋겠네요 :)
팔로우 했습니다~

그림도 귀엽고 따라 그리기에도 쉬워 보여서 좋아하시는 분들 많을 것 같아요. ^^ 응원합니다. ^^!!!

즐겁게 따라 그리기가 목표라서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_^

참 쉽네요.ㅎㅎ 물론 따라해보면 낭패.

ㅋㅋㅋ 기본 도형틀은 다 비슷해서 금세 따라 그리실거에요^^

이제 반나절 남았습니다!
힘내세요!!

이제 세시간 정도 남았네요 ㅋㅋ
오늘 월드컵도 즐겁게 시청하시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그림잘못그리는데.. 이렇게 보니까 그림그리기 엄청 쉽게 느껴지네요 ㅎㅎ

도형틀 위에 그리다 보면 쉽게 그릴 수 있을거에요 ㅎ
크게 어렵지 않죠? ^^

애기들 보여주고싶어요 ! ㅋㅋ

아이들이랑 함께 그려보세요^^
동물그리기는 아이들이 더 좋아할거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52.34
ETH 3451.8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