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도형으로 고양이 그리기

in #kr6 years ago (edited)

01.jpg

즐거운 일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도형을 이용한 고양이 그리기를 올려 봅니다.
전에 올린 고양이 그림이 작아서 새로 그렸어요~

02.jpg

도형 틀을 준비 해줍니다.

03.jpg

도형 틀을 이용해서 모양을 잡아 주세요

고양이(뒤).jpg

순서대로 따라 그려보세요^^
따라 그리다 보면 쉽게 그림이 완성 될거에요 :)

고양이(앞).jpg

니야옹~~ 고양이 완성~!!

04.jpg
@pooka x how to draw

하마 그리기 https://steemit.com/kr/@pooka/3fgtv6

편안한 일요일 저녁 되세요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화요일 오후 되세요^^

우와 너무 귀엽고 간단하네요 ㅋㅋㅋ! 따라해봐야겠어요!
아이디어가 굿입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다른 동물들도 꾸준히 올릴 예정입니다^^

ㅎㅎ 간단하면서도 귀여운
고양이가 탄생했네요. 표정이 익살스러워 보여요.

기본 틀은 다 똑같고 크기만 조금씩 달라서
따라그리기 꾸준히 하시면 손쉽게 그릴 수 있을거에요^^

신기하네요ㅋㅋ진짜 그림 못드리는데 이건 따라하기 쉬우면서 귀여워서 좋네요ㅋㅋ

즐겁게 따라 그리기 해보세요 ㅎㅎ

엄지척입니다~^^
이랗게 간단히 고양이를 그릴 수 있군요~

다른 동물들도 도형틀은 비슷해서
꾸준히 따라 그리시면 금세 그릴 거에요^^

귀여운 고양이 그리기를 쉽게 알려주셨네요ㅎㅎㅎ
넘 귀여워용! 은근한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즐거운 따라그리기 시간입니다 ㅎㅎ
즐거운 저녁 되세요 :)

역시 pooka님이 보여주시는 그림법은 간단하면서도 재미나요 ㅎㅎ

ㅎㅎ 즐겁게 즐겨주세요^_^

pooka님의 그리기교실!
ㅎㅎ 오늘도 잘보고 가요~
곰손도 언젠가 도저언~!

몇번 따라 그리시면 별거 없다는걸 아실거에요 ㅎㅎ
반복해서 그려보세요^^

으아닛??!! 이런 쉬운 방법이! 금손이십니까>!???!

누구나 따라 그릴 수 있는
단순하게 그리는 방법을 찾다가
기본 도형으로 틀을 만들어 봤어요 ㅎㅎ

크...........대단하십니당+_+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892.02
ETH 3513.8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