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도형으로 하마 그리기

in #kr6 years ago (edited)

01.jpg

도형으로 그림 그리기 입니다.
오늘은 네모와 세모를 이용해서 하마를 그려 볼게요^^

하마1.jpg

네모와 세모모양 틀을 준비 합니다.

하마2.jpg

하마의 밑그림이 될 틀을 만들어 봤어요

하마4.jpg

순서대로 따라 그려보세요^^
동물 그리기의 기본 틀은 다 똑같아요
틀만 잘 익혀두면 응용해서 다른 동물들도 그릴 수 있답니다 :)

도형을 이용한 그림그리기는 계속 됩니다^^

고양이 그리기 https://steemit.com/kr/@pooka/6wxlry

04.jpg
@pooka x how to draw

Sort:  

하마 귀여워요 ㅎㅎ
시리즈가 계속 기대돼요

좀 더 준비해서 해볼까 하다가
올리면서 조금씩 고쳐 나가는게 나을거같어서^^;;
길게 보고 꾸준히 올려 볼게요~

오 이렇게그리면 쉽게쉽게 그릴수있넸네용 ㅎㅎ

재밌게 쉽게 그려보세요 ㅎㅎ
최대한 단순화 시켜본거라서 어렵지 않을거에요~

고양이! 고양이를 그려주세요~!

본문에 고양이 그리기 링크 누루시면 나와요^^
틀 모양을 제대로 잡아서 한번 더 올려볼게요~

오~~ 그림 못그리는 저 같은 사람한테 꼭 필요한 정보네요~
전 그래서 쉽게 그림 그리기 책도 샀답니다 ^^;;

단훈화 시켜서 그리는게 젤 힘든것 같아요^^
쉽게 그림그리기 책은 많은 도움이 될거같네요~

이렇게 쉽다니..(진땀)

오옷~
쉽게 보인다면 성공이네요 ㅎㅎ

와, 이게 책으로 나온 내용은 아니죠?? 나중에 포스팅 수백 개 쌓이면 모아서 책으로 출간해도 인기 많을 것 같아요~ 일단 그림이 너무 귀엽고 이국적이에요. ^^

감사합니다 ^_^
최대한 단순화 시켜서 그리고 있는데
잘 전달이 되면 좋겠어요~
틈틈이 올려 꾸준히 올려 볼게요 :)

저두 @kyeongah 님과 같은생각했어요!
꼭 책으로 출간하시는 날이 오기를!
그림 되게 귀여워요^^

감사합니다^_^
일단 꾸준히 올리는게 첫째 목표라서
열심히 올려 볼게요~!!!

이렇게 꾸준히 계속 하시면 분명 좋은일이 생기실듯요!
응원합니다!
굿밤되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아이랑 해봐야겠어요^^

아이랑 그림 그리는게 젤 잼나죠^^
아이들 그림을 보면 정말 대단한것같아요
순수한 눈으로 보고 그리는 그림들에 감동하게 되네요~

오꿀팁이네요 ㅋㅋㅋㅋ

심심할때 그려보세요 ㅎㅎ

하마가 이렇게 그리기 쉬운 동물이었던가요...

단순화 시키는게 참 어렵더라구요^^;;
올린 그림은 단순화 시켜서 보기 편하게 바꾼거에요 ㅎㅎ
쉬운 동물로 표현됐다면 성공이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703.61
ETH 3518.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