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 TokenPocket 지갑을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처음 이오스 지갑으로 사용하게 된건 NOVA 라는 지갑이였는데요
기본에 충실한 지갑입니다만 아쉬움이 좀 남더라구요
토큰들을 추가하는 기능과 스테이크 기능도 잘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그게 다에요 ㅎㅎ
그래서 검색하다가 토큰포켓 이라는 어플을 찾았습니다.
( 이미 많이들 알고 계실지도^^;; )

KakaoTalk_20181104_154028131.jpg

토큰포켓

KakaoTalk_20181104_154028249.png

노바 지갑과 동일하게 지문인증을 지원합니다.

KakaoTalk_20181104_154028685.jpg

이오스 기반 토큰들이 자동으로 추가 되기도 하고 따로 추가 할 수 도 있구요
가장 중요한건 토큰들의 시세를 달러 기준으로 보여 준다는게 맘에 들었어요
( 노바지갑은 가격표시가 안됩니다 )

KakaoTalk_20181104_154028867.jpg

또한 이오스 디앱들을 한눈에 볼 수 있고
클릭만 하면 바로 연결해서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네요

KakaoTalk_20181104_154029054.jpg

거래소도 바로 연결이 되어서 매수 매도가 가능합니다.
토큰들은 시세 변동이 심해서 가끔 들어가서 고점일때 던져 놓고 ㅎㅎ
저점일때 주워서 토큰을 늘리기에도 편리할거 같아요^^

이오스 에어드랍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pooka x eos wallet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혹시 스팀은 따로 지갑 안쓰시나요???ㅎㅎ

스팀은 따로 지갑을 사용하진 않고 거래소에만 보관하고 있습니다 ㅎㅎ
근데 전에 검색을 해도 스팀 지갑은 안나오더라구요
혹시 아시면 소개좀 해주세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보클로 응원하고 갑니다~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세요~

도움이 되셨다니 좋네요 ㅎㅎ
편안한 저녁 되세요^^

나이스정보네요!
디클릭과 보팅으로 응원드려요~~

감사합니다^^
보클은 사랑입니다 :)

Congratulations @pook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new Steemfest³ Award is ready!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저도 거래소 4개 앱 한 폴더에 있는데, 재밌네요.
업비트, 빗썸, 데이빗, 비트소닉 ^^
(보클 꾹~)

ㅎㅎㅎ 메인은 심심한 업비트에요^^
보클 감사합니다 :)

스캐터 쓰면서 뭔가 모바일에서는 방법이 없나 했었는데 좋은 앱이네요. ^^

이거 하나면 정말 편하더라구요^^

보클하고 갑니다. 저도 해보고 싶어서 일단 리스팀 해놓아야 겠네요. ㄳ

이오스 지갑으로 쓰기엔 딱 좋을거에요^^
보클 감사합니다~

디클릭 순환 클릭 중입니다.. 좋은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07.49
ETH 2645.1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