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누는 기쁨, 받는 행복?!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POISONIVY 입니다.

지난 주에 같이 일하는 직원이 아파트 청약 당첨되서 이사를 했어요.

제 주위에서 처음 봤네요. 너무 잘된 일이죠~ 위치도 송파...(부럽..ㅠ)

새 집으로 이사가는데 뭘 해줄까 하다가..

'풍경'을 선물했어요.

풍경1.JPG

이런 모양의 대문에 붙일 수 있는 ㅎㅎ

재물과 행복을 지켜준다해서 기쁜맘으로 선물했어요.

그리고 오늘 아침 출근했는데, 가방을 하나 스윽 내밀더라구요.

풍경2.jpg

뭔가 봤더니 밑반찬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오징어 젓갈, 멸치볶음 등등..

시댁에서 주셨는데 많이 받아서 좀 드린다고..

하하 생각지도 못한 선물이네요~ 당분간 밑반찬 걱정은 없습니다.

나누는 기쁨도 좋지만 받는 행복이 더 크네요 ㅎㅎㅎㅎㅎ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훈훈해요 ^-^

날도 더운데..덥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더위조심하세요~

오 좋으시겠어요^-^* 위례신도시 되신건가요? (아닌가^^;;) 좋은소식은 함께하는거죠ㅎㅎ 풍경 받고 직원분도 좋으셨을거예요:) 잘보고 갑니다~즐거운하루 되세요~☆

올림픽아파트 근처 송파 무슨 아파트에 됐다고하네요. 로또 맞은듯해요~ ㅎㅎ
오늘 날 더운데 더위 조심하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아파트 분양받는건 로또죠ㅎㅎ 저도 얼른 분양받고 싶은데..현실은 또르르ㅠㅠ 푹푹 찌는데 더위 조심하셔용~☆

저는 받는 기쁨보다 주는 기쁨이 더 크더라구요. ^^
풍경을 선물로 받으신 분은 기분이 정말 좋으셨겠어요~ 덕분에 "좋은 것만 집 안으로 들어옵니다~!" 받으신 분은 좋은 일이 더 많이 생기실 거예요. ^^

앞으로 더욱 더 베풀며 살도록 하겠습니다~
더운 날씨 몸관리 잘하세요~

뿌듯하시겠어요 :)

네~ 작지만 소통하니 기쁨이 더 크더라구요

Congratulations @poisoniv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Home stretch to the finals. Do not miss them!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 축하!

하하 감사합니다. 날이 매우 덥네요. 더위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971.67
ETH 3050.33
USDT 1.00
SBD 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