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고난에서 벗어나기 위해 기존의 족쇄를 벗어던지고 달려나가는 모습이 감동입니다 ㅠㅠ...
좋은 영화는 언제 어느때 다시 봐도 메시지를 던져주는군요.
오늘도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resteemed

오래 전에 본 영화라서 가물가물한데 달리기하는 장면은 생생합니다. 리뷰 잘 읽었습니다.^^

기억에 오래 남는 장면인 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글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참 단순한 것이 오히려 진리로 다가오는 경우가 있지요
내가 살아가고 있는 방식보다 다른 프레임들도 많은데 말입니다
너무 익숙해져 있어서 그런가 봅니다
디테일한 장면해석 잘봤습니다 ^^
보팅 팔로 달려갑니다 ~~

달리려면 제대로 달려야 하는데, 각자가 자신에게 채운 족쇄로 인해 전속력으로 달리지 못하고 고난들에게 쫓기고 있는 건 아닌지 되돌아보게 합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

제가 글을 읽으면서 느낀건 전 저 영화를 본적이 없다는 겁니다.
분명 눈으로 봤지만 마음으로 머리로 본 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영화네요.
특히 작은 선(善)이 가져오는 나비효과와 주어진 기회를 누구나 잡는건 아니라는게 정말 와닿네요.
글 감사드립니다.

전하고자 하는 내용이 잘 전달되어 다행입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Nice post thanks for sharing.....

장면에 대한 설명으로 영화 한편이 오버랩되네요ㅎㅎ
순수한 열정과 위선없는 캐릭터라 너무 좋아했었던 작품이에요.

열정적으로 임하시는 분들에게 인생 영화를 물어보면 꼭 언급하는 영화더군요. 정말 많은 이들에게 감명을 주는 것 같습니다 :)

Follow 합니다

자주 들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정기 독자요 ^^

아직 <포레스트검프>를 보지 못했는데, 영화의 한 장면이 머릿속에 플레이되는 기분이네요.
어떻게 보면 참 영화 같은 일이라고만 느껴지는데 한편으로는 제 삶 속에서도 일어났으면 하는 일이기도 하네요. 저는 그래도 기적을 믿는 사람에 가까운 거 같습니다:)

내용도 좋지만 미국과 세계 근현대사를 패러디하는 재미까지 쏠쏠합니다. 추천드립니다 :)
저 역시 포레스트 까진 아니어도 자기 자신의 재능을 믿고 질주할 수 있는 삶이라면 무엇이든 이뤄낼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
혀니님의 기적을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3718.61
ETH 3390.6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