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ing님(찡여사)님께 드리는 작은 선물

in #kr6 years ago

@zzing님(찡여사)님께 드리는 작은 선물


안녕하세요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급하게 찡여사님께 드리는 작은 선물을 마련했어요. 정말 작은선물..ㅋㅋㅋ

일러스트41.png


사건의 발단은 요러합니다.

  1. 제가 반갑다고ㅠㅠㅠ 반겨주시면서 그림대회 구경오라는 댓글이 발단이었죠.
  2. 신나서ㅋㅋ 구경하러 갔다가 가지각색의 찡님 그림을 보게됨.
  3. 그 중에서도 @urobotics 님의 시크박력 터지는 펭귄찡을 보게되었고...
  4. 나는 왠지...이 그림에 영감받아(?) 부엉찡이 그리고 싶어져따.....★
  5. 참가기간이 지났고, 그냥 재미로 3분만에 그림을 쓱싹쓱싹해서 올리게 되었는데!!

작품명: 새침때기 부엉찡..

  • 그런데...찡님이ㅠㅠ 이 참가기간 지난 시점에서, 허접하고 재미로 그린 그림에 고맙다고ㅠㅠ 참가상(참가한 모두가 받는 상(?))을 주셨음..

그래서 급하게, 찡님을 위해서 새로 그려보았습니다.

검은 배경의 찡자스님


일러스트4.png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후문

(나중에 수정해서 마음에 드는 문구를 넣어주세용)

일러스트435.png


ps. 마음에 드셨으면 좋게따..! ㅎㅎ 여기까지 찡님 선물 증정식이었습니다!

Sort:  

ㅋㅋㅋ귀여워요!!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은데요!!

귀엽다니 😃😃넘나 다행이에요

오 제 그림이 뭔가 영감을 주었다니, 헐 고맙습니다. 사실은 올릴까 말까 엄청 망설였는데 일단 그렸으니깐 냅다 올린거 였는데 ㅋㅋㅋ 부엉이 귀엽네요. ^^/ pinkpig님 스친 추가 했습니다.

시크박력 넘치는 펭귄찡... 너무 강렬했어요😮😮😮

호홓 사실 엄청 예쁜 펭귄 그림에서 착안한건데. 약간? 아니 많이 망친거라는 ㅋㅋㅋ

아유ㅋㅋ진짜 스님이네요ㅋㅋㅋㅋ
ㅋㅋㅋㅋ그림 감사합니다 ㅋㅋㅋ배경 검정말고 흰색컷도 하나 올려주실수있을까여ㅋㅋㅋ

리스팀해쏘용ㅋㅋ잘쓸께욥♡

앗ㅋㅋ아니네 제일위에 흰컷이있군요
ㅋㅋㅋㅋㅋ밖에 있어서 정신이없어요
그림 진짜 감사하단거
저 핑피님 그림 좋아하무니다ㅋㅋ

ㅋㅋㅋㅋ정말 정신이 없으시군요ㅋㅋ마음에 드셔서 다행이에요😊😊😊

찡여사님이 이 포스트를 베리베리매우 좋아하십니다.

ㅎㅎㅎ올레

좋은 선물이 될꺼 같네요 ㅎㅎ 부럽습니다

ㅎㅎ좋은 선물이 되어서 다행이에요☺️☺️

Congratulations @pinkpi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와....고퀄....
왠지 실제 찡자랑 닮았을것 같아욬ㅋ

ㅋㅋ 너무 귀엽네요!!
반가워요!! 저는 스팀잇 익명게시판 "스팀잇대나무숲"입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582.29
ETH 3267.43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