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INKPIG's Art39 매력 + 누구일까요?

in #kr6 years ago

# PINKPIG's Art39 매력 + 누구일까요?



일러스트3.png


안녕하세요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오늘은 조금 정밀하게 그려봤어요.
어디까지나 취미이고 워낙 야매로 그리는지라 조금 허술한 점이 많네요.
후... 그래도 중간에 자꾸 건드리면 건드릴수록ㅋㅋㅋ
번지려하고 손이 넘나 아파서 과감히 목 위로만 배경색을 입혀서
입체감있게표현했습니다!

당분간은 이런 느낌으로 연습을 하려고 해요!!

그리고 누군지도 알아맞쳐주세요!!
힌트: 할리우드 여배우입니다.

Sort:  

스칼렛 요한슨??

오!!정답입니다!!!! 맞춰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와.. 캐치마인드도 엄청 잘 맞추시더니 모든 것을 잘 맞추는 남자 등극!ㅎㅎ

보자마자 스칼렛요한슨 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미 답이 나왔군요.^^

맞습니당!!★

Excellent art ......🎨 👸

thank you!!!♡

앗. 송가가 맞췄군요
한국의 화사랑도 비슷한 느낌적인 느낌^^?

오 제생각도 그래요 아무래도 화사가 이목구비 뚜렷하다보니!!

앗 저도 보고 스칼렛요한슨 생각했는데>< 멋져요!

오오 감사합니다!!ㅎㅎㅎ

그림 잘그리는 분들 정말 부러움

허허허....정말 야매라서 잘그리는 편이 아니에욬ㅋㅋㅋㅋ

오, 저도 썸네일만 보고도 혹시 스칼렛요한슨? 이랬는데 정답이었군요 +_+ 완전 닮았어요 ㅎㅎ

오오 고맙습니닼ㅋㅋㅋ닮았다고하니좋네용!!

Very nice drawing! the effect is great. It looks awesome ❤ Colors look amazing. Beautifully done!

thank you very much!

most welcome :)

제가 처음으로 접한게 마블통해서 알게됬는데, 역시나 뚜렷한 이목구비가 스칼렛 요한슨의 매력같습니다. 그림잘보고 갑니다 ! ㅎㅎ

멋있는 블랙위도우!! 뿜뿜 ★

오 ~~저도 스칼렛 요한슨 생각했는데 맞았네요 :)

라나님 오랜만이네용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