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kr-art습격] 단 하나뿐인 청첩장 (작가: leesongyi / 작품명: 조경사 커플을 위한 청첩장 디자인)

in #kr6 years ago (edited)

kr-art를 습격하기 위해 르바 미술관에 전시된 그림을 보다가
소박하면서도 아름다운 그림을 발견했습니다.
알고보니 청첩장 디자인으로 사용된 그림이더라구요.

이 그림은 @leesongyi님께서 그리신 <조경사 커플을 위한 청첩장 디자인> 입니다.

그림에는 물이 보이지 않아 정확히 배산임수 지형(?)인지는 알 수 없지만
배경에 산이 있고, 소박한 시골 마을 느낌이어서 왠지 앞에 맑은 시냇물이 흐를 것 같습니다^^

잘 정리된 잔디밭에는 꽃이 피어있고 여러 종류의 나무가 몇 그루 심어져 있습니다.
작은 집도 하나 보이구요. 길 가운데 신랑 신부가 팔짱 낀 채로 서 있는데,
그 모습이 주변 풍경과 너무 잘 어울립니다.

특히 신랑 신부의 얼굴이 너무 편안해 보여서
그림 속 자연 풍경이 더 아늑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제 꿈 중 하나가 적절한 시기에 아내와 함께 귀촌하는 것인데
이 그림과 같은 곳으로 귀촌하면 남은 인생을 더 행복하게 살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귀촌의 꿈을 더 간절하게 만들어 주신 leesongyi님의 작품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신혼부부의 소중한 결혼식을 위해 멋진 청첩장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leesongyi님께 청첩장을 주문하신 조경사 커플분께서도
그림 속 신랑 신부처럼 아름답고 행복하게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감상평 한 줄 요약

결혼은 자연과 같이, 청첩장 디자인은 leesongyi님께

Sort:  

팔로잉했어요 ㅎㅎ
매일 한편씩 그날과 어울리는 영화를 추천해드리고있어요 ㅎㅎ
팔로잉 해놓으시고 가볍게 오늘 뭐보지~ 할때 들려주세요!
영화로 소통해봐요 ㅎㅎㅎ
제가먹는걸좋아해서 먹스팅도어마무시해요
[follow me!]https://steemit.com/@greatstory

팔로잉 감사합니다~^^ 재밌는 영화 많이 소개 부탁드려요~
맞팔 완료했습니다!

평가보고 저도 한번 보러갔어요 감사합니다

그림 구경하시면서 잠시나마 행복한 상상에 빠지시는 시간을 보내셨음 좋겠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그림진짜 이쁘네요 새로운분을 알게되어서 너무좋아요 바로 팔로우 해버렸어요 ^-^/ 그분도 저를 팔로우하면 좋겠네용 ^-^♡

저도 개인적으로 아는 분은 아니지만
저렇게 예쁜 그림을 그리시는 분이니 팔로우 해주실 거 같아요~^^

평생 기억에 남을만한 이쁜청첩장 이네요.
받으시는 분들도 기뻐하시겠어요.

네 저도 딱 보는 순간 너무 예쁘더라구요.
아마 받으시는 분들도 마음에 드셨을 것 같아요^^

저희 kr-art 금손 작가님들의 감상평 감사합니다.
그림은 작가/작품명/출처만 잘 남겨주신다면 게시하여 소개가 가능합니다 :D

tip!

알려주신 대로 작가/작품명/출처 남긴 거 확인하고 그림 게시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이 분 그림 좋아하시는 분 많은가보네요 ^^

작가님 그림이 뭔가 편안해서 그런 거 같아요^^

진짜 이뻐요~~엄청 좋을거같아요

혹시라도 결혼식을 다시 한다면 청첩장을 이걸로 쓰고 싶네요~ㅎㅎ

결혼은 자연과 같이~
청첩장 그림과도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그림을 보니 저런 생각이 저절로 들더라구요ㅎㅎ

아이쿠 ㅠㅠ 제가 너무 뒤늦게 확인했습니다. 이렇게 제 그림을 좋아해주시다니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 야밤에 확인하고 폭풍 감동 받고 있는 중입니다...ㅠㅠ 다른 분들이 댓글 달아주신 것 보고 또 감동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다시 한번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piljun님!ㅠㅠ

이렇게 직접 댓글 달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림에 비해 부족한 감상평이지만 좋게 봐주셔서 또 감사드리구요!
따뜻한 그림 제공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항상 정성과 행복이 가득한 그림과 디자인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612.81
ETH 3487.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