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사 커플을 위한 청첩장 디자인 : Wedding Invitation Design for Landscape Architect Couple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송이입니다.

오랜만에 청첩장 디자인을 가지고 왔습니다.

저번 겨울에는 청첩장 주문이 너무 없어서 이대로 망하는 것이 아닌가라는 회의가 들었는데 봄을 앞두고 조금씩 주문이 들어오고 있어서 적고 있던 폐업신청서를 찢어버렸습니다.

송이카드를 만들고나서 처음 겪는 겨울이라 더 무섭게 느껴졌는지 모르겠습니다. (비난보다 무관심이 무섭다는 걸 뼈저리게 깨달았....) 덕분에 올해부터는 추운 겨울을 대비해 가을에 미리 저축해두는 습관을 길들일 수 있어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과연 제가 저축을 할지 안할지는 이미 답이 정해진 것 같기는 하지만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는데요, 당장 일러스트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경사 커플을 위한 청첩장 디자인


인쇄까지 마치고 배송해드렸는데 만족해주셔서 보람을 느꼈습니다.


오늘도 그림을 gif로 만들어봤는데요, 모두 뜻깊은 3.1절을 잘 마무리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D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Nice Post, I will upvote you!
If you want more votes you

can read here / https://steewit.com/steemiteducation/@goldendawne/upvote-exchange-on-steem-follower-lacking-categories-and-time-to-boot-it-up-here

about Upvote exchange and other things!

언니 청첩장으로 하시는 분들은 되게 알콩달콩 사실것같아요 그림처럼😘😚

그래서 다른 때와는 달리(?) 청첩장 작업할때만큼은 정갈한 마음으로 시작합니다 마니주님 ㅎㅎ 이 분들이 행복하게 오래오래 사시기를 희망하면서요 +_+

청첩장이 넘 사랑스럽네요~^^ 곧 봄이니까~~ 예쁜 청첩장 주문도 많아지길~ 응원할게용!! ^^

감사합니다 서진팍님! 힘이 팍팍 납니다! ㅎㅎㅎㅎ

장사에는 때가 있다더니 지금부터 때가 왔군요~
친구 친정이 떡집을 했었는데 명절때 버는 돈으로 장사 안되는 철을 지낸다 하더군요~~
청첩장 받으신 분들 정말 좋았겠네요 ^^

저는 봄과 가을에 버는 돈으로 여름과 겨울을 나야하므로 열심히 일 해야겠습니다 ><
감사드려요 ㅎㅎ

여기서 다시 보니 반가워요 :D
역시 그림체가 산뜻하네요!
오늘부터, 아니 어제부터 팬이에요 ㅋㅋㅋㅋㅋ

쿤다니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날 넘 재미졌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쿤다니님 블로그로 출격합니다 기다려주세여 ㅋㅋㅋㅋ

엽서같은 귀여운 청첩장이네요^~^ 올 봄에는 많은 분들이 결혼하셔서 송이님 사업 대박나셨으면 좋겠습니다!!!!

라멘걸님!!!!!!! 진짜 오랜만이에요 ㅠㅠㅠㅠ 그동안 자주 찾아뵙지 못해서 죄송할 따름입니다. 저도 제가 대박났으면 좋겠는데 과연 대박이 날 수 있을까요?...ㅠㅠ ㅋㅋㅋㅋ 라멘걸님의 응원에 힘입어서 대박날 수 있도록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너무 예뻐요 ! 하나밖에 없는 청첩장 그림이네요

감사합니다 메리어라운드님 :D

이쁜데요.
만족할만 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

와~ 이렇게 세련된 청첩장은 처음보네요~ 돌리시는 분도 받는 분도 정말 기쁠 듯 합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ㅠㅠ 크흡....... 기운이 펄펄 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54.61
ETH 3478.7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