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일지 포스팅 시작: 건강한 스티미언 되기 health workout

in #kr6 years ago (edited)

Screen Shot 2018-04-28 at 10.26.23 PM  copy 2.png

안녕하세요 평소 운동을 꾸준히 하고 있기 때문에 포스팅을 해보면 어떨까 생각했습니다 저는 매일 운동 일지를 Day One이라는 앱으로 기록을 하고 있는데요 이 앱으로 운동을 기록 한 지도 2년이 좀 넘었습니다

기록하는 방식은 아래처럼 그날의 부위 오늘은 Back 등 운동을 했죠 그리고 시작 시간과 운동 이름과 세트 수를 기록합니다 사실 거의 저만 알아볼 수 있는 기록이라서 앞으로 좀 더 보시기 쉬운 방법을 생각해봐야겠습니다

포스팅은 간단하게 사진과 운동 일지만 포함시키려고 합니다 평소 제 포스팅 스타일은 약간 길고 작성 시간도 많이 걸리지만 운동 포스팅은 운동 시간 1시간 반에서 2시간을 제외하면 작성 시간은 거의 안 걸릴 듯합니다 태그는 #kr-health 로 일단은 가 봅니다 앞으로 운동 포스팅 올리시는 분들과도 소통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WorkOut

1000x1.png
Back 5:00
Severe shoulder pain

Lats
bent over rows - dumbbell 9kg 8sets

Trapezius 3sets
Up middle low - 5kg

lower back - not
Deadlift

abs - not
back

Sort:  

#210
2018-6-15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비슷한 취미의 사람들과 공유도 할수 있고, 필요한 사람들에게 노하우도 전달할 수 있으니 유용할것 같아요 ^^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그런 공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꾸준히 운동하신다니 부럽습니다.
저도 헬스를 등록한다 한다 말만 하고
게을러져서 걱정이네요 ㅠㅠ 여름은 오는데

오늘 바로 등록해보세요 ㅎㅎ

키가 커보이시네요^^

방문 감사드립니다 큰 키는 아닙니다 ^^

저는 올해 처음으로 헬스장 등록하고 PT 받고 있는데 꾸준히 하는 게 정말 쉽지가 않더라구요... 2년 동안 매일 운동일지를 작성하신다니 대단하시네요~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헬스장 보다는 오히려 직장이나 집에서 홈짐처럼 하시는 게 시간절약되고 낫더라구요 헬스장 가는 것도 큰 일이자나요

저도 처음에는 그렇게 생각하고 집에서 운동 하려고 했지만...ㅠㅡㅠ 강제성이 부여되지 않으니 안하게 되고 미루게 되고 그러더라구요ㅠㅡㅠ.. 저는 쌤하고 약속 잡아야 운동 하러 가는 사람이라 PT가 도움이 됐어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634.42
ETH 3191.9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