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도블럭에 핀 민들레

in #kr6 years ago

@relaxkim 님 포스트 타고 들어왔습니다. 멋진 사진들이 너무 많아서 조아라합니다. 조금만 빨랐으면 제 포스팅에 훔쳐갔을텐데 참 아쉽습니다. 앞으로 많이 모셔가겠습니다.

[雜記] 민들레의 낭만에 대하여/ (부제: 낭만들꽃 민들레, 강인한 생명력을 존경합니다)

Sort:  

고맙습니다.
쌤의 방에 들렀다가 왔습니다.
멋진 글 너무 좋았습니다.
근데 지적질이라 하실까 걱정되지만 마지막 노란꽃 사진은 민들레가 아니고 고둘빼기꽃이군요. ㅎㅎ

정말 그렇네요. 꽃무식이 탈로나버렸네요. 그래도 야생초끼리는 이해해줄꺼라 믿습니다. 진작 알았으면 얼른 고쳤을텐데... 님을 이제야 알아서 아쉽네요.

혹시 숲해설가 아니세요?

이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도 공부하고 있는데 쉽지 않은 분야네요.

루카님께는 쉬워보이십니다. 저는 남효창 샘의 숲해설가 과정을 수료했는데요. 그 나무가 그나무, 그꽃이 그꽃, 아직도 아리송합니다. 단지 서지상의 그림으로만 만족하니 무늬만 숲해설가이지요.

장농면허증

자격증 있는 전문가시군요. 전 친구들이 전문가라 그냥 어깨 넘어로.....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4236.48
ETH 2519.1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