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easer] 검이 없는 자는 겉옷을 팔아서라도 검을 사라

in #kr6 years ago (edited)

친애하는 마법사님,

글 내용이 참 좋습니다.


그렇지만 스팀시티와 관련되어서 무언가 답변을 해주셔야 할것도 같습니다. 그런데, 명확하지가 못하니 오해를 더 불러 일으킬 것도 같습니다. 아예 포스팅을 안하신다면 모르겠으나 이렇게 포스팅을 하신다면 관심을 갖고 있는 대다수의 분들께서 혼란을 더 일으킬것도 같습니다. (저의 조심스런 생각입니다)

지금 이시점에서 제 개인적인 생각은 스팀시티의 가치, 일의 진행방식은 명확할수록 좋다고 생각됩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마법사님의 글을 좋아하고 스팀시티에 대하여 관심이 아주 많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시도가 아주 많아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지지해서 임대를 해주었기 때문에 더더욱 잘되기를 바라는 스티미안중의 하나입니다. 혹시나 제 댓글이 결례가 될지도 모르겠지만, 하늘님의 포스팅도 있었고, 지금 올리신 이 포스팅이 그에 대한 공식 입장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하늘님의 그간의 포스팅을 보고 소통 방식에서 약간 어려움이 있었구나라고 이해했거든요. 지금은 모호하신 포스팅보다는 명확하신 포스팅이 더 필요한 것 같습니다. 제가 주제가 넘었다면 사죄드립니다. 그렇지만 스팀시티에 대한 무한한 애정과 지지의 표현이라고 이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그것과는 별개로 마법사님을 지지하고 좋아하는 팔로워라는 것도 잊지마시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8964.81
ETH 3733.4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