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y Favorites] 40대 아재들의 추억의 댄스곡 소환3 / 땜빵과 짝퉁 불금뮤직

in #kr6 years ago (edited)

다크재미양 모두 틀렸어요. 드디어 찾았어요. ㅋㅋ

이노래에 쭉쭉빵빵이들이 부드럽게 리듬타는게 유행이었어요. 대개 흰난방에 단화입은 늘씬녀 아니면, 커리어우먼틱 패션입고 그랬죠. 락카폐에서 먼저 유행시작했던거 같습니다. 아마도 93년즈음이었을 것임, 실재 춤은 이렇게 빠르지 않아요. 아주 천천히 리듬타고 둘둘 삼삼 오오 짝져서 추었던거 같뜸(특히 쭉쭉이들만) 내 생각에는 여기서부터 요요미댄스로 진화된거 같뜸. 아몰랑

Sort:  

흥 가수는 맞췄네요. 사실 다 비슷함ㅋㅋ

어? 그러게요. 카수가 같넹. 재이미 눈썰미 인정! 꼬꼬마때였을텐데도 잘 아내요.

글쎄요?ㅎㅎ 사실 몇년도 곡인지 찾아봐야 알겠지만, 설령 꼬꼬마였다 해도 직접 들을 일은 절대 없죠. 50년대 음악은 어떻게 알게요...ㅎㅎ

90년대 테크노?에서 제일 유명한 듀요라 저처럼 가수-곡 제목 기억해가면서 90년대 음악 좀 들었다면 쟤네 모르기 힘들죠. 노래 하나하나 다 알진 못해도...

이 음악이로군요ㅎㅎ 정말 귀에 익네요

그당시 투왈라잇존 나이트 버전에 쭉빵암컷 두마리가 마주보고 손 번쩍 들고 리듬타면서 흐느적 거리면 개작살 났어요. 개인적으로 그때 이후로 그런 춤류는 못본거 같습니다. 하긴... 나이트나 클럽을 가야 보기나 하죠. 지금은 아마 대문에서 짤릴걸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59.71
ETH 3164.5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