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첫번째 개의 기억 - # 루띠 프리퀄

in #kr6 years ago (edited)

오! 개스토리미끼가 개인상적이고 개호기심, 개분노, 개인간식끼들! 개재밌뜸 그러나 풀봇은 안해서 미안. 50%봇으로 매 연재 보팅 개약속. 왜냐믄 나는 불금뮤직을 더욱 개사랑하니까 ㅋㅋㅋ

메롱!

Sort:  

풀봇을 인질로 불금뮤직을 내놓아라는 절규...

ㅋㅋ 절규가 아니고 개협박!

일몰, 들으시욧!!!

아이 보팅%는 아무래도 좋아요 ㅋㅋ
그런건 편하게 만져주십쇼ㅋ
어떻게 하시든 찾아와주시고 관심가져주시는 것 자체가 개땡큐입니다 흐흐.

불금뮤직은 이번주도 장담못하겠어요 흑흑 ㅠ

이실직고하자면 요즘 작업이 잘 안풀리니
필연적으로 소음덩어리 같은걸 하루종일 듣고 있게 되는데..
이 상태에서 포스팅하려고 음악을 장시간 들자니 엄두가 안나는군요 ㅠ

ㅋㅋ. 불금뮤직도 변태가 가능하지않을까요? 클롭일몰님의 현재 작업을 맛배기로 보여주는 것도 끝내줄것 같은데요? 음악종사자시니까 현재 작업하시는 것과 비슷한 유명한 음악 하나 첨가하여 전문가 개양념 솔솔뿌려 버무려서 포스팅하면 의외로 또하나의 색다른 묘미가 있을것 같습니다. 그게 바로 클롭일몰님만의 콘텐츠 아우라지요. 거기다가 글발 애드립 송송송! 그리고 비전문가의 input이 의외로 클롭일몰님의 영감에 도움이 되실지도...ㅋㅋ

괜히 부담드리는 것은 아니고요 저뿐만아니라 개조아라하는 분들이 많아서요. 헤헤.

오호..번뜩이는 아이디어 좋은데요?

제가 좀 뭐랄까요.속된 말로 딴따라 기질없는 딴따라라고 표현을 하면 되겠네요 ㅋㅋ특히나 작업물 같은 것을 불특정다수앞에서 노출하는 그런 일을 좀 꺼려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 유튜버들이나 심지어 해외 유명 뮤지션들의 경우를 보면 맛배기가 아닌 작업의 모든 부분을..심지어 비유하건데, 안풀려서 머리 쥐어뜯고 자책하는 류의 그런 것까지 적나라하게 다 보여주는 컨텐츠들이 늘어나고 있더군요.이런거 보면서 생각이 좀 저도 변하는걸 느끼고는 있습니다.어찌보면 블로그를 시작한 것도 그런 변화의 일부일 수 있겠지요.

언제가 때가 되면 그런 포스팅도 해볼수 있지 않을까?정도 생각은 가지고 있었는데..피터청님의 말씀을 들어보니 일단 니즈가 0은 아니군요 크크..

그러게요. 불금뮤직을 부담스럽게 가시지 말고 그냥 일상의 끄적거림으로 생가카고 가3. 왕진지자시지 말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331.60
ETH 3842.80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