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 블랙팬서

in #kr6 years ago

20180228_233751.jpg

안녕하세요 페페입니다

곧 친정엄마가 본가로 내려가시기 때문에

마지막 발악으로 밤에 쌍둥이들 재워 놓고

탈출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이번에 극장 방문하면 이제는 근 몇년간 못갈 것 같아요 흑흑

집에서 Vod나 봐야함 ㅎㅎㅎㅎ

블랙팬서는 호불호가 갈리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잼나게 봤어요

새로운 광물이 아프리카의 한 나라에 떨어져

엄청난 부국으로 성장하는데요

그 나라의 왕위 계승 싸움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왜 사람들이 조선왕조 라고 하는지 알겠음 ㅎㅎㅎ

여기 주인공은 바로 어벤져스에서 나오는 검정옷 입은 흑인 오빠에요 오토바이를 멋지게 탔었던 ㅎㅎㅎ

아버지가 폭탄 공격에 죽었던 그 사람!!!

재미있어요

구리고 마지막에 쿠키 영상 2개 있으니 잊지말고 보세용

그럼 뿅~

Sort:  

저도 아직 블랙팬서는 못 봤는데... 극장 가는게 은근 어려운 거 같아요..ㅠㅠ

그러게요 애가 있으면 더 못가요 ㅎㅎㅎㅎ

쿠키영상 놓치는 분들 종종 있더라구요 ㅎㅎ 안보신걸 수도 있지만.? 저도 재밌게 봤어요 !

쿠키 영상 꿀잼이죵? ㅎ ㅎㅎㅎㅎ

great follow me please

hi~ follow you!!

개봉하자마자봐야지했는데아직도못보고있네요 이번주말에는꼭!!불끈!!ㅎ

꼬옥~ 보세요 ^^ 4월에 시티워 하는데 부지런히 봐놔야죠 ㅎㅎㅎㅎ

Congratulations @pepequee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pepequee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81.73
ETH 3407.9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