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를 잘 모르지만peopler (70)in #kr • 10 hours ago 엉망이라는 건 저도 알겠습니다. 일하면서도 겨우 챙겨봤건만…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krsuccess #ecblog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저도 축구 보는 눈이 없는데 8~90년대 축구 보는줄 알았습니다.
누가봐도 엉망이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