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유기지] 스팀페이 사용 및 NPC 꼬드롱의 퀘스트 첫 완료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땅콩 대문사지.jpg

오늘은 어제 선유기지에 방문해 스팀페이 사용 및,
@ccodron님의 꼬드롱을 찾으면 퀘스트를 드립니다의 첫(?) 퀘스트 완료 후기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많이많이 찾아가주세요! (깨알홍보)


아무래도 선유기지에서 퀘스트를 시작한다고 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퀘스트를 진행한 사람이 아직까지는 없는 것 같더군요..!

우선 그것보다는 먼저 스팀페이를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번에도 했었지만, 그때는 자세히 올리지는 않았던 것 같네요.. 여러번 말씀드리지만, 스팀페이를 개발해주시고, 지금도 계속 개선해주고 계신 @asbear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 우선 주문할 메뉴를 고른다!
  • 사장님께 "스팀페이로 결제할게요"라고 시크하게 말한다.(@kindbreeze님 좋아하심)
  • QR코드 스캐너 어플을 켠다.
  • 사장님의 QR코드를 스캔하고, 링크를 타고 들어간다.

KakaoTalk_20180521_104350163.jpg

여기서 현재 스팀달러의 시세가 바로 적용됩니다!! (혼자마시려고 했는데, NPC님께 딸기밀크티를 바쳤다고한다..)

  • 바로 위 사진의 'Pay via steemconnect'를 선택하고, 자신의 스팀잇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한다.

KakaoTalk_20180521_104350487.jpg

  • 끝...

속도가 정말 빨라서 핸드폰에 따라 다르지만 결제 자체는 5초정도밖에 안걸리는 것 같아요!


KakaoTalk_20180521_104351884.jpg

그래서 받은 깔라만시 에이드와 딸기 밀크티!! 깔라만시가 엄청나게 시지도 않고 딱 좋았습니다.

우선 퀘스트를 받기 전에, 그동안 세번이나 선유기지를 방문했으면서 한번도 작성하지 않았던 선유기지 비밀노트를 작성했습니다. 그림실력이 워낙 마이너스인데 어릴적 나만의 기지에 대해서 묘사하라고 해서 조금은 슬펐지만, 일단 예전 기억을 살려 그려봤습니닷

KakaoTalk_20180521_104351019.jpg

지금 보니 제 그림이 잘 보이지 않는군여... 그래도 옆에서 글씨 바르다고 칭찬?받음


조금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다가, 드디어 NPC꼬드롱님께 퀘스트를 받았습니다!!

KakaoTalk_20180521_132108862.jpg

퀘스트지를 전달받는건데... 좀 더 자세히 볼까요??

KakaoTalk_20180521_132106146.jpg

생각보다 준비를 되게 열심히 하셨다는게 느껴져서, 열심히 퀘스트를 했습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 선유기지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것들입니다.
  • 보상이 없지 않습니다. 진짜있어요 ㅋㅋㅋ
  • 하지만 재미를 위해 퀘스트의 내용과 보상은 밝히지 않겠습니닷.
  • 1회 방문에 퀘스트 1회 가능...한 건 쪼금 아쉽긴 하지만.. 규칙이니 어쩔수 없죠!

KakaoTalk_20180520_205456381.jpg

퀘스트를 완료했더니, 저렇게 귀여운 글씨로 퀘스트 완료를 인증해주셨어요 ㅋㅋ

사진에서 보이는 면의 앞쪽에 퀘스트 내용이 써있습니다 후후


비하인드-

이렇게 선유기지에서 할 수 있는 스팀페이 사용, 선유기지 비밀노트 적기, 꼬드롱님의 퀘스트까지 하루에 모두 해보았습니다.. NPC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보다 더 많은 감정을 가지고, 능력도 많이 가진 분이라 음료를 사드릴 수 밖에 없었네요.

선유기지 네 번째 방문이었는데, 이제는 적어도 제게는 선유기지가 제일 편한 까페이자 휴식처이자 만남의 장소가 되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꼬드롱님 외에 까페에서 일하시는 @kindbreeze님, @baebaeyurim님을 제외하고 다른 스티미언은 계시지 않았지만, 혼자가도 전혀 어색하지 않고 얘기를 할 수 있는 정도가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어제 선유기지 방문에서의 포토제닉상을 끝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KakaoTalk_20180521_133809975.jpg

Sort:  

재미있는 퀘스트인 것 같네요. 선유기지가 왜 성지인지 알 수 있겠어요.

맞아요...ㅋㅋ 아직까지는 스팀페이가 되는 곳 중에서 스티미언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스팀페이 과정을 아주 상세하게 설명해주셨군요. 스팀페이를 쓰셨으니 풀봇 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찾아오셨으면 하는 바람에 상세하게 달았습니다 허허..

예쁜나이 25살의 땅콩님 방가워염~~~ ㅎㅎㅎ


NPC님 마지막 포즈가 너무 좋네염 ~~ -_-

헛.. 예쁜 나이 25살을 의미있게 보내야겠습니닷 ㅎㅎ

오오!! 남성이 예뻐지는 나이졍 ㅋㅋ 크~~~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늙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ㅜㅜㅜ

그렇게 순삭입니다 ㅋㅋㅋㅋ

앗! 너무 즐거운 후기였군요!! 퀘스트까지.. 캬.. 저두 한 번 꼭 도전해보겠습니다^^; 언제 갈 수 있을런지..!

웃느라 정신없었네요.. 저 저렇게 빵터지는 웃음을 많이 보이는 편은 아닌데.. ㅋㅋㅋ
퀘스트 보상이 정말 괜찮으니 도전해보십쇼!!!

호오 보상이 괜찮다고 하시니.. 더욱 기대되는데요? ㅎㅎ

한번 가보시죠..ㅋㅋㅋㅋ 힌트는 드릴수 없습니다!!!하핫

나이만 예쁘..ㅋ.ㅋㄴㅇ!ㅏ;ㅓ이ㅏㅓㄻㅇㄹ
둘이 남매 같고 보기 좋다 ㅋㅋㅋ(드롱아 미안)
광진구 지박령 이 몸.
꼭 선유기지에 가겠나이다.

아니 저기요... 나이만 예쁘다니요..... 사실 남매 맞음! 왜 미안하다고 하는거지 ㅡㅡ^
서울이니까 지하철 쭉 타고 한번 가장!

안니 저도 퀘스트 깨고 싶었는데 ;ㅅ;.... 선유기지가 점점 던전같이 되는군요!

던전이라기 보다는.. 퀘스트 받고 휴식바 채우는 여관, 숙소 같달까요 그런 느낌이 팍!

ㅋㅋㅋㅋㅋㅋㅋㅋ 뻘쭘.. 1호 퀘스트 완료자가 될 수 있었는데 아쉽군요! 훗
제가 그 타이틀 가져가겠습니다 ^____^

잘보고가요
표정과 몸짓이 익살스럽네유ㅎㅎ

꼬드롱님이 정말 천의 표정을 가지고 계시답니다...ㅋㅋ 항상 즐거워요

스팀페이 꼭 한번 써보고싶네요. 저긴 언제 가보나 ㅎㅎ

정말 편리합니다!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ㅎㅎ 속도가 빠른게 한몫해요!

땅콩님 축하드려요 ! 첫 퀘스트완료!!!! 다른 분들도 어서 오셔서 퀘스트 받으시면 좋겠네용 ㅎㅎㄹ

두번째 퀘스트도 곧 하러 가야겠군요....ㅋㅋㅋ 이제 선유기지 갈 때 기대하면서 갈 수 있을 거 같아요 ㅋㅋ

스팀잇에 NPC가 있는건
처음 알았네요ㅋㅋㅋㅋㅋ
아무나 방문해도 되는건가요ㅋㅋㅌ

ㅋㅋㅋㅋㅋㅋㅋㅋ 자주 있으시다보니 NPC가 되셨어요....
아무나 방문해도 되죠 당연히!!! 스티미언에게도 활짝 열려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