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Challenge / [Day #7]

in #kr6 years ago

E75C669F-9CB5-49EB-9F0B-B605E149C4E1.jpeg

7 Day Black & White Challenge / [Day #7]
7일간 흑백 사진 도전기 (7일째)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tailcock 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Simple rules
간단한 규칙

  • Take seven black & white photographs, each shot representing an element in your life.
    인생의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개를 올리세요.

  • Post one photo per day during one week
    7일 동안 매일 사진 1장을 올리세요.

  • No people in your picture
    사람이 사진에 없어야 합니다.

  • No explanation of your picture
    사진에 대한 설명이 없어야 합니다.

  • Nominate someone for 7 day
    7일 간 누군가를 지목하세요.

  • Use #sevendaybnwchallenge hashtag
    #sevendaybnwchallenge hashtag를 사용하세요.

This time I will nominate @timeis

Sort:  

[제2회] 땅콩맛 보팅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차들과 육교 뭔가 멋진 사진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7일 마무리 지으셨네요. ^^

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드디어 7일간의 대장정이 끝났네요 축하드립니다^~^ 저곳이 새로운 그곳인지?!

저의 거주지 인근입니다^^

7일간의 대장정을 끝내셨군요!
축하드립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곧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끝까지 멋진 사진, 최선을 다한 당신이 더 멋집니다. 파워가 없어서 보팅이 안되네요.하아~

감사합니다.
보팅은 다음에(?!)...^^

와 7일 챌린지 완료 축하드려요. 사진을 정말 느낌 있게 잘 찍으셔서 부럽습니다^^

부족한 사진이라 부끄럽네요..
아이폰의 힘이 아닐지 ㅎㅎ

마지막까지 대단합니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7일간 스스로를 돌아볼수 있는 시간이었네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저도 마지막 날입니다!! ㅋㅋㅋ

여긴 어디 고가도로인가요?

서울역 고가도로는 아니네요

음...그답은 다음 이벤트에서 만나시게 될겁니다^^

매퀘하고 지루했던 도로였는데
이리보니 또 아름답네요. 곡선이 특히 멋져요.

보기드문 원형 육교이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971.37
ETH 3805.38
USDT 1.00
SBD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