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포켓몬 나무킹도 관악산 정상에서 멍때려용..

in #kr5 years ago (edited)

IMG_2019-03-24-15565833.jpg

관악산 등산..
과천 가시거리 20km
정상에서 멍때리기 아주 좋네요..
.나도, 포켓몬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클했습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옷!
처음 보는 포켓몬이네요~ㅎㅎ

3세대 포켓몬이라 그런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관악산 정상에서도 잘어울리는 게임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녕하세요 parkname님

랜덤 보팅!!

소소하게 보팅하고 가요

Turtle-lv1.gif

사진이 깨끗하게 나왔어요.
미세먼지가 사라졌다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맨날 이랬으면 좋겠네요..

Sneaky-Ninja-Throwing-Coin 125px.jpg
Defended (17.79%)
Summoned by @parkname
Sneaky Ninja supports @youarehope and @tarc with a percentage of all bids.
Everything You Need To Know About Sneaky Ninja


woosh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168.03
ETH 3172.7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