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산 정상기온은 약 16도..두툼한 잠바를 찾아라!!!!

in #kr8 years ago (edited)

아시안게임보다도 연이은 폭염밖에 생각나지 않는 8월
오늘은 마지막주 토요일입니다.

[아래사진]은 오늘 새벽 여명

20180818_052614.jpg

새벽 관악산 정상 기온은 [아래사진]과 같이 16도입니다.
조만간 영하로 내려갈 기세...두툼한 잠바를 준비해야 될 것 같습니다.

20180818_052635.jpg

불과 2주전쯤은 40도를 육박했어요.

20180801_161803 .png

군대시절 자주 인용했던 말
"거꾸로 매달려 있어도 시간은 간다"라는 것이 생각나네요.

덥든 춥든, 좋든, 싫든
시간은 한강물처럼 도도하게 흐르는것

오늘도 저는
현재를 즐기며,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Sort:  

벌써 16도라니 이제 막 오려는 가을이 너무 빨리 지나갈까봐 걱정이네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중국쪽에 태풍 영향으로 잠시 시원한것같아요.
계속 차며는 농사망쳐요

우왓~! 완전 춥겠어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40도에서 16도로..; 일본은 고산지대에 벌써 첫눈 내린곳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질 수 있으니 주의하라던데 한국도 그렇게 되는 건 아닐지요..

강렬했던 여름이 가고 있군요!!
열일 하셨으니 가실때는 좀 내린 기온으로 천천히 가시길....

주말까지 가을 날씨네요~
다음주부터 다시 폭염이 온다고 하더라구요 ㅜㅡ
이번 여름은 정말 힘드네요^^;;
시원한 주말 되세요~

엄지척!
드리고... 좀더 잘께요^^
전 여행중... 그리고... 여긴 단양!!!

603D75E5-BAEC-438B-950F-2D9940C0843C.jpeg

더위가 가고있어요!!! 선선한게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2
BTC 61636.45
ETH 1645.6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