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산 정상에서 본 사방팔방 뷰..
오늘은 폭염이라 그런지 등산객이 많이 안보이네요. 그래도 아침에 살펴보니 관악산 정상 표식이 있는 연주대 부근에 사람들이 왔다갔다 하는게 목격 됩니다. 아마도 더위를 피해 일찍 출발한 현명한 등산객일거라 생각됩니다.
뭔가 뿌옇게 낀 오늘 서울하늘은 산 아래나 정상에서 보나 매 한가지입니다. 폭염이면 서울뷰라도 좋게해주지라는 투정을 그 님께 해봅니다.
사진은 우리가 보는것과 좀 다릅니다. 보정을 좀 과하게 하네요. 그래도 흐리멍텅한것보다는 훨 나은거죠!!!
컬러보정 등을 감안하시고 [사방팔방서울뷰] 봐 주시기 바랍니다.
저 집에 다 왔습니다. 지하철에서 포스팅 끝..
맛난 음식드시면서 일욜 밤 깔끔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아직 Payout 되지 않은 관련 글
모든 기간 관련 글
인터레스팀(@interesteem)은 AI기반 관심있는 연관글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interesteem 태그를 달고 글을 써주세요!
그래도 하늘이 맑네요~
더운데 힘드셨겠습니다.
편안한 일요일 저녁 되세요
Nice photography
이런날 등산은 쉽지 않겠네요..ㅜㅜ
본가가 안양이라 뒷산이 관악산이고, 관악산에 올라가서 연주대 찍고..... 과천으로 많이 내려왔었죠~ 반갑습니다~^^
산 정상 대박이네요!!
뿌듯하시겠어요~
Hi there! I just upvoted you, I am a semibot that sometimes vote on great content or sometimes just Create useful content. I am helping @cheetah , @FollowForUpvotes , @minnowSupport , @steemgigs , @dropahead #bots and other users right now for making the steem more helpful to new users. Contact me if you want me to follow on your content or comments. If you have any query then please contact me. You can always send me SP or SBD so i can keep helping you indirectly by helping these awesome bots.
Do not forget to Follow @jeevanot, I actually create content as HUMAN. />
청계산은 등산객들이 많았어용~ ^^
관악산 등산 코스도 달려야 하는뎅...ㅋㅋ
같은날 폭염속에서 좀 떨어져 있는 공간의 산을 등산을 했었네용~ㅋㅋ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리스팀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