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서울도 참 이쁜 하늘을 가지고 있었네요!!jinyslife (55)in #kr • 8 years ago (edited)오랜만에 하늘이 보였어요 ! 세벽에 출근해서 해가 진 후 퇴근하기를 반복....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지요 ^^ 2018년이 반이나 지났는데 이제서야 하늘을 다시 보았네요 ^^ #seoul #sky #life #gangn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