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덕역 근처에 새로 생긴 두끼라는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in #kr5 years ago

몇년전에 혜화역 근처에 있는 떡볶기 뷔페를 가 본적이 있습니다. 최근에 고덕역에 7월에 오픈한 두끼(Dookki)라는 곳을 오늘 다녀왔습니다. 강의가 없는 주간에는 산책도 다니고, 세미나도 참석하고 그럽니다. ^^
고덕역 다이소 근처에 있습니다. 일단 가격은 어른은 8900원이고 학생은 6900원입니다. 적당히 한끼를 먹을 수 있는 가격대라고 생각합니다. 깨끗하고 학생들이 다소 많습니다. 근처 직장인들도 보입니다. 아내와 점심 먹으러 나갔다가 발견하고 바로 식사하러 간 곳입니다. 아주 맛집이라고 할 수 는 없지만 그래도 갈곳이 없다면 한번은 가볼만한 곳입니다. 다양한 소스가 있고 자기가 해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소스가 무척 다양합니다. 두끼 소스, 동대문소스, 카레소스, 짜장소스등이 있습니다. 냄비는 바꾸어달라고 하면 바로 바로 바꾸어줍니다. 몇개 시도해 보았습니다. 금방 배가 부른 단점이 있지만 음료도 제공되고 생각보다 가짓수가 꽤 많은 편입니다. 가성비는 높아 보입니다.

IMG_0259.jpeg

IMG_0260.jpeg

IMG_0261.jpeg

IMG_0263.jpeg

IMG_0264.jpeg

IMG_0266.jpeg

IMG_0267.jpeg

IMG_0268.jpeg

IMG_0269.jpeg

Sort:  

우아 푸짐하고 가격도 착하네요.

허걱 댓글이 엄청달렸네요^^ 저는 가성비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공공 큐레이팅 계정 @kr-newbie 입니다.

[kr-newbie 1차] 뉴비&올드비 지원 프로젝트 : '일주일 고정 보팅+댓글+주간뉴비'로 응원해드립니다.
한 달간 보팅과 댓글을 지원하는 스팀파워업을 독려하는 프로젝트로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맛집 리뷰인 경우에는 https://kr.tasteem.io/ 에서 글을 작성하시거나
아니면 zzan 태그를 활용하여 https://www.steemzzang.com에서 작성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즐거운 스팀잇을 원하신다면 아래 이벤트에 참가해보세요!

예^^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글을 [르바의 퀴즈카페]에 소개했습니다. 이벤트 글이 pay out 된 뒤에는 저자지원금으로 70 aaa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그렇군요. 그래서 핫해졌군요^^ 고맙습니다.

화이팅입니다!

배고픈 학생들이 애용하겠군요.
자주 뵈어요,파파스머프님. ㅎㅎ
(스머프 참 재미나게 봤는데요)

그렇군요. 평일이라서 그런지 학생들이 많긴 합니다. 아무래도 가격대가 나쁘지 않죠. ^^

오오오오오~!
두끼소스 보다 더 강한 고추 다섯 ♨♨♨♨♨
동대문소스 듬뿍 듬뿍 도전해보고 싶어요~ㅋㅋ

스트레스 확 날아갈듯~ㅋ

푸짐함과 다양함에 모두 맛보고 싶어요~
소스 선택은 동대문으로~고고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소스가 다양합니다. 저는 동대분 소스, 카레 소스가 마음에 드네요 ^^

캬~! 역시~💙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뎅만 있는지 알았더니 소스도 많고 음식도 많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뭐 가격 생각하면 종류가 다양하긴 합니다.^^ 다양하게 먹을만 합니다.

어묵도 있고 여러가지 갖췄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학생들이 이용하기 좋고, 근처 사무실에서도 많이 오시네요.^^

크~ 막짤 짜장소스 맛나 보이네요 ㅠㅠ

다양한 소스들을 한번씩 맛보는 것이 좋더군요 ㅋㅋ

분식은 사랑받는 메뉴인데 가격이 좋아서 더 좋네요.^^

강남역근처가 식대가 보통 7000원 정도라서 이정도 가격이면 좋아보입니다. ^^

마음껏 먹을수 있겠는데요.. 배고플때 가면 많이 먹을수 있는 뷔페 같은 갓 같네요.. 좋아보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먹지는 못하더군요. 아무래도 국물이 있다보니 그런 것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115.56
ETH 3203.2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