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방을 걷다가 마주친 방아깨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파파닥입니다. @papadak

최근 배에 살이 붙는 느낌이 들어서, 열심히 밤마다 뚝방 워킹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 시기에 뚝방을 걷는 게 너무 좋은데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곤충들이 자주 튀어나오기 때문입니다.

메뚜기, 방아깨비가 있다보니 사마귀도 있고, 곤충들과 풀숲, 물이 있다보니 오리도 있습니다. (몸소 체험하는 생태계 먹이 사슬의 느낌..) 몇 년 전에는 너구리도 보였는데 너구리는 요새 안보이네요. 


어쨌든 어제 제 앞에 나타난 방아깨비씨를 몇 번 찍어주었습니다.


(참고: 저는 곤충을 해치는 사람이 아닙니다. 깨비씨는 약 30초간 모델을 해주시고
숲으로 돌아가셨습니다.)


(저의 초반 포스팅부터 말씀드렸듯이, 곤충을 좋아해서.. 지나가다 마주치면 꼭 한 번 보게 됩니다.)


무슨 생각을 하는 걸까요? "아 망했다" or "살려 주시죠 이자식아?" or "싸우자"

약 6번 정도만 촬영을 하고 풀가로 놓아주었습니다.

근데 여기 사마귀 많던데 요즘.....

"사마귀 형님에게서 잘 도망가보라구"...... 라는 말 정도는 해주고 싶군요
만약 사마귀를 잡았다면, "방아깨비좀 잘 찾아보라구" 라는 말을 해줬을 겁니다.

혹시 충계 소식들이 발견되면 또 올리겠습니다.

Sort:  

방아깨비 잡혀있는 모습이 귀엽네ㅋㅋㅋ

방아깨비가 한 귀욤하지 ㅋㅋ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2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2

참여하세요!

방아깨비 오랜만에 보네요
30초 모델 ㅎ

요즘 이 녀석 자주 나올 때입니다. 풀숲 한 번 사악 스쳐주시면 튀어 오릅니다.ㅎㅎ
오늘 밤에도 마주칠 거 같네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어요.

감사합니당 ^^

어렸을적 방아깨비 많이 가지고 놀았었죠~
얘는 얼굴도 귀여워요
그리고 방아다리를 잡고 있으면 몸을 앞뒤로 흔드는것도 귀여워요~

귀욤귀욤한 면이 있죠 온순해 보이고ㅎㅎ
근데 큰 애들은 다리에 비해 몸이 무거워서.. 흔드는 건 다리 부러질까봐 안 했습니다 ㅎㅎ

방아깨비 엄청크네요ㅎㅎ
한밤의 산책과 곤충탐구를 즐기시는군요~~

지금부터 초가을까지는 슬슬 큰 녀석들이 많이 보입니다. ㅎㅎ
밤에 산책하는 게 저는 너무 좋아요ㅋㅋ!! 곤충은 또 이 타이밍에만 같이 경험할 수 있어서 더 좋습니다.

어려서 시골살때는 방아깨비 자주 봣었는데
요새는 통없는거 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풀숲이 많이 없어져서 그런 거 같아요 ㅠㅠ
그래도 여기는 간간히 보이기는 하네요 ㅎㅎ

와~ 방아깨비 오랜만에 봐요~~~
여러 곤충들이 많다니, 뚝방 소식 자주자주 들려주세요~! +_+!!

최근 힘든 일이 있어서 이제야 들어왔네요 ㅠㅠ
앞으로 다시 활발한 활동 하겠습니다! ㅎㅎ 네 뚝방 소식도 있으면 올려드리겠습니다!!

방아깨비 진짜 오랫만에 보네요...ㅋㅋㅋ
어렸을땐 진짜 마니 잡았었는데
지금은 사는게 바빠서리..ㅋㅋ

Congratulations @papada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