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서역 SRT 고객라운지 이용하기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어제 출장길에 대전행 SRT까지 2시간여의 여유시간이 생겼습니다.
2시간이나 기다려야 하는 판다군...
포스팅 글을 하나 올려야겠다는 일념으로 주변 PC 방을 찾아 나가려고 하는 찰나,

1.jpg

SRT 고객라운지

를 발견해 버렸습니다.

2.jpg

입장방법은 2가지가 있더군요.

  1. 우리카드 소지자
  2. SRT 어플 회원

우리카드가 없는 판다군은 2번 조건을 충족시키려고 합니다.

3.jpg

SRT 앱을 설치해줍니다.
설치 후, 회원 가입을 한 후 좌측 상단의 메뉴 버튼을 클릭.

4.jpg

위와 같은 화면이 뜨면 우측 상단의 일반회원 버튼을 눌러줍니다.

5.jpg

앱 카드가 발급되었군요.
QR코드를 문 앞 인식기에 가져다 대면 문이 열립니다.
들어가보도록 하죠.

6.jpg

믹스커피가 무료군요.
하지만 다이어트 중인 판다군은 패스.

7.jpg

라운지내에는 열차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안내판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방송으로 열차 시간을 수시로 알려주니 열차를 기다리며 시간을 보내기 딱입니다.
단, 외부음식 반입은 금지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8.jpg

노트북에 앉아 스팀잇을 켜고,

9.jpg

목표로 했던 포스팅 시작.
2시간동안 알차게 포스팅 글을 작성했답니다.

여행길 필수 먹거리 삼송빵집 통옥수수빵(마약빵) 후기

완성.

짜투리 시간을 내서 포스팅을 하는 판다군.
뿌듯뿌듯하네요.

뭔가 PC방 비 천원을 번 느낌적인 느낌?

암튼 SRT로 출장이나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
열차시간에 여유가 있다면 라운지에서 시간을 보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그럼 모두들 행복한 화요일 되세요.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전 무서워서 제 피씨 아니면 스팀잇 안하는데 😱
일단 srt회원가입은 해야겠어요

저도 하면서 마지막에 컴터를 몇번 껐다키며 저장된 캐쉬가 없는지 확인했답니다 :) 헤헤

좋은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 )

앗!!! 트리님 :) 방문 감사드립니다 :)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라운지가 잘 되어 있더라구요 전 위치상 KTX를 더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 거기도 조용히 있기는 좋더라구요.... ^^ SRT는 언젠가는 한번 타 보지 않을까 합니다... 그때 이용해 먹어야죠....

오호 가끔 SRT표가 없으면 KTX를 타는데 그곳 라운지도 가봐야겠네요 :)

아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KTX밖에 몰랐는데

헤헤
SRT타실때 유용하게 이용하셨으면 하네요 :)

오~ 이런 꿀정보가!! 괜찮네요~ 굳이 PC방 안가도 되구요~

맞습니다!! 비록 자리가 비어 있어야 가능 하긴 하지만... 그래도 쉬어갈 수 있다는게....ㅎㅎㅎ

어플하나 깔고 짜투리 시간 활용할수 있는 여기 완전 좋은곳인데요

그렇죠?! 어플 하나로 해결 되는게 매우 매력적입니다 :)

오 무료커피에 PC까지 장난아닌데요. PC방비에 커피비 하면 ㅎㅎ
라운지 함 이용해봐야겠습니다. 보팅 꾹하고 갑니다. ㅎ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

수서역 srt 시행운전일때 표가 당첨이 되서 부산다녀왔었는데 그때는 오픈전이라서 ㅎㅎㅎ 공사가 그래도 진행중인곳이랑 주차장이 잘안되있었는데 지금은 많이좋아졌겠군요 ㅎㅎㅎ 부산다녀온게 생각나네요 srt타고 ㅎ

우와... 오픈전에 타보셨군요 ㅎㅎㅎ
SRT타고 부산여행!! 좋네요 :)

좋은정보네요 꿀팁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