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 : 첫경험 / Signell Seoul #3 ] 판다군의 서프라이즈 선물 롯데타워 “시그니엘 호텔” 부대시설 이용 후기 : 판다군의 첫 호텔 수영장 이용기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시그니엘 호텔 지난 이야기 보러가기

[Signell Seoul #1] 판다군의 서프라이즈 선물 롯데타워 “시그니엘 호텔” 로비와 룸 소개

[Signell Seoul #2 ] 판다군의 서프라이즈 선물 롯데타워 “시그니엘 호텔” Salon de SIGNIEL afternoon(Simple Treat)

오늘의 뻔뻔 소모임 주제인 첫경험에 맞춰 판다군의 첫 호텔 수영장 이용기.
저번에 방문했던 시그니엘 호텔 이야기의 3번째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자, 그럼 시작해보도록 하죠.

자 배도 든든하겠다…
목표 달성을 위해 부대시설들을 이용해 줄 타이밍 입니다!!!

으흠. 동선이 고민 되네요.
자, 판다팸이 이용 할 건

수영장, 피트니스, 사우나

순서가 어렵죠.

으흠. 어케 한다?

고민은 3초

판다양은 게을러요.

그러니 판다군만 피트니스에서 운동하라고 시키고 수영장에서 놀다가 사우나를 하기로 합니다.

푸헤헤헤헤헿헤헿

1.jpg

피트니스와 사우나 수영장이 함께 있습니다.
친절한 언니들에게(판다양은 이쁘면 다 언니라 불러요…) 안내를 받아 들어갑니다.

수영모도 대여해주시는 데 무료!!! 심지어 새거 같은 비쥬얼!!!

2.jpg

와우…. 헬스장이 넓어요.

2-1.jpg

역시 기기는 새 것!

3.jpg

요가와 스트레칭을 위한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4.jpg

무엇보다… 이런 전망을 즐기면서 뛰는 경험이라니!!!

5.jpg

하늘위를 달리는 느낌입니다.

라고 판다군이 그랬어요. 판다양은 나무늘보 모드에요….^^…

6.jpg

하지만 수영장에서 극한 수영을 해야 하기 때문에 체력을 비축해야 합니다.
판다군은 생애 호텔 수영장을 이용해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판다양이 선심 쓰듯 데리고 가기로 합니다.

자, 판다군의 인생 첫 호텔 수영장으로!!!

8.jpg

사우나를 지나쳐서 수영장입니다.

오홍오홍.

9.jpg

사람이 한 명만 있네요.

세이프 가드 겸 관리하시는 분으로 추정되는 분이 계속 돌아다닙니다.

10.jpg

옆에 자쿠지도 있고…
수영 하다가 추우면 들어가 줘야죠 :)

물만난 판다군

강아지가 처음 수영을 하듯 신나서 돌아다닙니다.
사람들도 없어서 마구 휘젖고 다니더군요.

넘나 귀여운 것.

10-1.jpg

판다군은 소중하니까 모자이크 처리.

내 남자니까요. 훗.

귀요미 판다군은 판다양을 향한 사랑을 저멀리에서 힘들게 자유형을 하며 찾아와 외칩니다.

음…. 민망함은 내 몫이군

11.jpg

썬베드가 많지는 않지만 사람이 없어서 놀기도 좋았습니다.
거의 전세 낸 느낌?

체크인 하고 얼마 안된 시간이라 사람이 없었던 듯 합니다

12.jpg

판다군은 열심히 수영하고 판다양은 열심히 박수치고

13.jpg

수영시간 마무리 아쉽지만!

으흠. 434 맞춘다고 노력했는데 실 to the 패

사우나는 아쉽게 사진이 없습니다.
사우나가 넓지는 않지만 이또한 사람이 없어서 좋았어요.

깨끗은 기본이고 무엇보다 바로바로 정리하시는 지 모든 게 흐트러짐이 없더라구요.
건식사우나도 작게 있고, 무엇보다 여성 사우나에 전망가능한 썬베드가 있어서 깜놀!!

룸에서 누워서 즐겨도 되지만 피트니스 회원들은 여기서 좀 쉬다가 가셔도 될 거 같아요.
샴푸린스 등은 어디껀지 제대로 안써져 있어서 모르겠는데… 향은 딥디크와 비슷했습니다.

화장대 밑에 작은 무팬 선풍기들이 있습니다.
디테일 살아 있네~~~!!!:)

14.jpg

이런 전망을 보면서 수영을 즐기고 런닝을 뛰는 경험은 또 다른 색다름을 선사했습니다.

15.jpg

자, 이제 부대시설을 이용했으니 잠시 쉬다가 2차 먹방을 시도 해야죠? 후후후후.

이어질 4탄에는 먹방을 시도 했으나 좌절하고 야경을 즐긴 판다팸 이야기 입니다 :)

그럼 모두들 기대해주시구요, 남은 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새요 ♥♥♥

감사합니다.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답방 왔습니다. ^^ 수영장 후기글 잘읽어 보았습니다.. 수영장 전망도 좋고 사람도 없고 조용하니 편안하게 쉴수 있을거 같아 좋아 보입니다.~~~
좋은밤 보내세요..팔로우하고 갑니다.

yeosnagwon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맞팔할께요!!!

ㅎㅎㅎ 잘보고 갑니다~~ 호텔수영장은 아직 안가봤는데~
다음편 야경도 기대할게요^^~

넵 :) 호텔 수영장 처음 경험한 판다군은 정말 좋아서 어쩔 줄 몰라 하더라구요 :)
다음에 기회되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다음 야경편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

노는게 일인 분들 여기 또 계시네요ㅡ그런건가요ㅎㅎ 한가한것이 좋네요 뷰도 좋고 25m로보기엔 길어보이는데 50m풀은 아니겠죠??

노는것처럼 일하는 판다부부랍니다:) ㅎㅎ 덕분에 통장잔고는... 점점 줄어만가고....ㅠㅠ 25m 풀이예요:) ㅎㅎ 정말 한가한게 부도 훌륭하고 좋았답니다:)

와.. 대박이네요 진짜 깔끔해보이고 좋아보입니다 ㅎㅎ
저도 기회가 되면 가보고 싶네요 ㅎㅎ

넵:)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여유로운 시간보내기에 정말 좋더라구요:) 기회가 되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랄게요:)

호텔 수영장은 사람이 없어 너무 좋더라구요.
저도 친구가 호텔에 묵고 있으면서 투숙객에게 주는 수영장 무료 티켓이 있다고 해서 딱 한번 같이 수영을 간 적이 있었는데요.
뷰도 좋고 사람도 없고 너무 좋더라구요.ㅜㅜ
혹시나 해서 수영장 이용 금액을 물었는데, 숨막히게 비쌌던 기억이 나네요.

오오 티켓으로 하는 곳도 있나봐요 :)
사람이 없으면 전세낸 느낌이라 더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딴거보다 전망이 압도적이네요..... 그러다 보니 다른게 조금 미흡한점이 있어도 묻힐듯 합니다 멋지네요

정말 전망이 압도적입니다....
미흡한 점보다.... 너무 압도적인 가격이 가장 큰 단점이네요 ㅠㅠㅠㅠ

아.. 하늘에서 달리는 기분이라..
많이 설레일듯 하네요..
워낙 고층이라 건물들이 레고처럼 보일듯요^^

맞습니다....
너무 고층이라 그냥 건물들이 미니어처&레고 느낌이에요 :)
특히 중앙차선 버스들은 너무 귀엽더라구요 ㅎㅎㅎ

호텔 제대로 이용하셨는데요 ㅎㅎ
전 놀러가면 사우나쿠폰도 못쓰고왔거든요 ㅋ
담번엔 제대로 즐겨봐야겠어요.

ㅎㅎㅎ 사실 여행지에 가서 호텔을 즐기기엔 힘든 거 같아요.
여행지 구경을 해야해서 호텔에 머무는 시간이 적으니....
동남아 휴양으로 가서 호텔에만 있는게 아닌 이상....

와우!!! 아래 뷰가 어마무시하네요!! ^^ 사람도 없어서 더 좋으셨을 것 같아요~^^

진짜 뷰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사람이 없는 수영장은 진짜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또 가보고 싶네요:)

조식이야기도 있나요? (궁금궁금) 흐흐 저와 남편은 친구같은 사이라 이렇게 사랑이 넘치는 모습보면 항상 신기방기합니다 ㅎㅎㅎ

ㅎㅎ 조식도 있답니다. 조식이 빠질 수 없죠...
황제 조식 느낌이였어요...(스포일러 중)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07.49
ETH 2658.9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