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ell Seoul #2 ] 판다군의 서프라이즈 선물 롯데타워 “시그니엘 호텔” Salon de SIGNIEL afternoon(Simple Treat)

in #kr6 years ago

0.jpg

헤헿….

이제서야 이어가는 “시그니엘 호텔” 리뷰네요.

[Signell Seoul #1] 판다군의 서프라이즈 선물 롯데타워 “시그니엘 호텔” 로비와 룸 소개

우리 판다군의 백만년만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가게 된 “시그니엘 호텔”

룸소개에 투숙객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Salon de SIGNIEL의 afternoon(Simple treat)와 함께 멋진 주경을 보여드릴께요!!

오후를 알차고 보람차게!!
모든 호텔 시설을 이용하겠다는 일념으로 졸리지만 잘 수 없죠 :)

우선 배부터 채워주기로 합니다.

이미 점심 먹고 나온 건 안비밀… 뭐 하루에 6끼먹고 그럴 수 있잖아요. 그리고 해피아워는 간.식.이라고 생각합니다.

투숙객은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는 Salon de SIGNIEL에서 오후 2시~4시에 진행되는 afternoon(Simple Treat)!!

두근두근!!

1.jpg

79층으로 가면 Salon de SIGNIEL이 있습니다.

2.jpg

시선을 먼저 사로 잡는 책장 인테리어!

3.jpg

여러명이서 편하게 앉아 먹기 좋을 듯!!

4.jpg

으흠. 항상 느끼지만 이런 해피아워 장소에서는 항상 인테리어가 패션관련 잡지가 대부분일까요?
왜일까….

5.jpg

앉아서 본 주경입니다.

역시… 끝내줍니다.

전망하나만으로도 최고!!

6.jpg

뙇!! 보이는 찬란한 금색의 롯데골드캐슬이네요.
역시 잠실은 롯데 천국….

자, 전경은 즐겼으니 본격 식사(?)를 시작할까요?

7.jpg

다른 것을 다 제치고 먼저 눈에 들어오는 너희들!!!
훈제연어 샌드위치, 버섯 바게트, 햄치즈 크로아상(?)

7-1.jpg

음. 웰컴티에 함께 나왔던 한과자 때문에 기대했던 한과들

8.jpg

쿠키 등등

10.jpg

헤헿. 비록 연어를 안먹는 판다양이지만 비쥬얼만 봐도 맛있어 보입니다.

판다군이 연어 좋아해요… 없었으면 서운 했을거라…

11.jpg

오홍 버섯 리조또가 생각나는…

11-1.jpg

흐흐흐. 판다양은 널 보며 바로 침흘린단다….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샌드위치죠.

12.jpg

오호… 레몬 넣은 물은 많이 봤지만 오이까지?!
기대하고 먹어봤는데…
정말 오이에 레몬 담근 물이에요….하하하…
그래도 오이를 저렇게 크게 썰어 넣어서 물 따를 때 딸려 나오는 게 없어서 센스가 돋보였습니다.

13.jpg

해피아워에서 가장 좋아하는 코너죠! 음료음료!!!
평소에는 비싸서 못먹던 골든메달쥬스 등등

13-1.jpg

짜잔 1차 접시

으흠. 한과는 그저그래요…

15.jpg

2차 접시

우와…. 예상외로 정말 맛있습니다.
가장 기대이상의 맛을 보여줬습니다.

16.jpg

판다양이 가장 기대하고 노렸던 크로아상 샌드위치이이이이~!!!

맛있어요. 맛없을 수가 없는 이 맛. 만든지 얼마 되지 않아서인지 눅눅하지도 않고 건강한 이맛!

16-1.jpg

3차전의 시작 달달한 쿠…..키….?

17.jpg

으흠 쿠기는 그저 그래요.
역시 샌드위치들이 갑!!!

샌드위치로 든든히 배를 채웠으니 이제 좀 쉬다가 피트니스와 수영장에서 운동을 하고 시원하게 사우나를 고고시이잉~!

피트니스, 수영장에 대한 리뷰는 나중에 또 올려드릴게요 :)
그럼 모두들 행복한 불금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서울인데 저 타워 안은 외국 같아요 ㅎㅎㅎ
이벤트도 해주시고 사랑이 넘치는 가족이네요 :)

ㅎㅎㅎ 판다군이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없는 사람인데..
정말 놀랬습니다 :)
한국에서 이렇게 높은 곳에서 내려다 보게 될줄은 몰랐습니다!!!

오늘도 먹방 보여주시는 군요 ㅎㅎ
상당히 전경도 아름답고 (비록 미세먼지 때문에 힘들지만.. ㅠㅠ)
그래도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서울은 사진으로도 정말 답답함을 해소 시켜주는 것 같습니다!

진짜 전경이 너무 이뻐서 답답한 마음이 샤르륵 녹아내리더라구요 :)
가끔씩 답답할 땐 높은 곳에 올라 낮은 곳을 바라보며 마음을 추스리는 것도 좋은 거 같아요 :)

해피아워에서 식사 하셨는데요 ㅎㅎ
그래도 저녁 드실거죠?ㅋ

저녁과 해피아워는 별개니깐요 :) ㅎㅎㅎ
당연히 저녁배는 따로 있답니다 :) 먹는건 행복이니깐요 데헷 :)

높은 곳에서 드시는 먹방은 어떤 맛일까요??
나이가 드니 높은 곳이 점점 무서워지기 시작했어요..
그래도 넘 멋진 전경이네요~^^

전경이 너무 이뻐서... 정말 음식의 맛을 떠나 분위기로 압도....
특히 야경을 보면서 식사를 한다면 그 즐거움이 배가 된답니다 :)

와우 보기만해도 고급지네요.
짱짱~!

정말 고급졌습니다 :) 이제 당분간 이런 호텔 투어는 꿈에도 꾸지 못하겠죠 ㅠㅠ 빨리 돈 벌어서... 한달에 한번은 호텔에서 휴양을 즐기고 싶은 욕심....이 있습니다 :)

크 판다님 다운 흥이 느껴지는 후기입니당 +_+ 저도 오늘 퇴근하고 1898호텔 후기 이어가는게 목표에용ㅋㅋ

앗!! 그 바르셀로나 호텔 말씀하시죠?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ㅁ+

무엇보다 우선 배부터 채우기로 합니다에서.... ㅎㅎ 제가 @pandafam 님의 포스팅에 들어왔구나 하는 생각이 자동으로 드네요..... 전경이 끝내주네요... 먹는거야 가끔 먹을 수 있는거지만 전경이 장난이 아니군요... 높은곳에서 보는 저런 경치라....

역시 kaine님은 알아주시는 군요.
우선 먹고 시작하는게 저희의 특징입니다 :)
먹는 건 약간의 금액적 출혈이나 맛을 감수하면 어디서든 즐길 수 있지만... 정말 전경은!!!!
현재 한국에서 가장 높은 곳에서 식사 할 수 있는 곳이니까요...
다행히 날도 좋았습니다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감사합니다 :)

다른곳에서는 보기 힘든 음료수 조합이네요
펩시콜라와 코카콜라가 함께 ㅋㅋ
아 진짜 밖의 풍경은 입이 떡 벌어질 정도네요
저는 잠실사거리를 너구리사거리라고 해요.
롯데가 장악한...그 너구리동상이 우뚝 ㅋㅋ
잠실사거리가 아닌 롯데사거리

ㅎㅎ 저도 두개가 함께 있는 건 처음 봤네요 :)
정말... 전경이 끝내줍니다....
너구리 사거리에서 빵터졌습니다ㅎㅎㅎ

저 버섯 바게트 진짜 맛있게 생겼네요! 저런 음료 조합이면 비싼 골든메달 겟겟 해야죠:)

맞아요 :) 비싼 골든메달만 집중적으로 겟하였습니다 :) ㅎㅎㅎ 뷔페에선 항상 가성비를 따져야되는거 같아요 :)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240.82
ETH 3048.64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