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ell Seoul #1] 판다군의 서프라이즈 선물 롯데타워 “시그니엘 호텔” 로비와 룸 소개

in #kr7 years ago

0.jpg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 계신가요?

판다양은 행복한 주말을 보내고 있답니다 :)
사랑스러운 판다군 덕분에요.

사실, 많은 분들이 보기시에 판다군은 엄청난 “사랑꾼”으로 보실거 같아요.
네. 맞습니다.

하.지.만

서프라이즈나 이벤트는 그분의 사전에 없어요.
프로포즈 외에 본적이 없는 그런 단어입니다.

그런데…..
판다군의 서프라이즈 선물을 받았습니다.
감동이에요.

호캉스를 예약해놨더라구요.

그것도 “시그니엘 호텔”

이런 감동적인 남자 같으니라고.

하지만 가격을 알고 나서는… 다음부터는 꼭 상의해서 가는걸로…

6성급이라고 하는 이곳을!! 전망도 끝내준다는 이곳을!!
들뜬마음으로 가는데 길이.. 좀 복잡합니다.

판다 부부는 대중이로 갔어요!

1.jpg

드디어 찾아낸 1층 입구
76층이 로비라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해 줍니다.
올라가는 1층에 직원분이 계셔서 헷갈리지 않았어요.

2.jpg

로비입니다. 롯데 특유의 인테리어가 느껴집니다.
각 호텔마다 인테리어 컨셉이나 느낌이 많이 다른데요..
롯데는 확실히 금색 포인트를 좋아하는 듯 합니다.

3.jpg

봄이네요. 벚꽃인가요… 색이 너무 예뻐서 찍었어요 ㅎㅎ
앉아서 기다리니 1:1로 체크인이 이뤄집니다.
직원분께 룸을 안내 받아 들어갑니다.
.
.
.
두구두구!! 룸 개봉박두!!!

저희는 그랜드 디럭스 룸으로 했어요.

리버뷰로 하려다가 어차피 라운지가면 어느뷰나 볼 수 있으니 시티뷰로 선택!!!
리버뷰는 추.가.금이 있기 때문에….

4.jpg

정갈합니다.

5.jpg

티비와 테이블!!
야마하의 홈시어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6.jpg

왼쪽에는 화장대 오른쪽에 세면대가 있습니다.
대리석 천국~~~!!!

7.jpg

음…. 화장을 거의 안하는 판다양은 결국 앉아보지 못한…

8.jpg

세면대 깔끔합니다.

9.jpg

어맛!! 에너미티가 딥디크에요. 오예!!

10.jpg

기본적인 것들은 다 있네요.

12.jpg

하이라이트!!!!!!!!!! 전망을 보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12-1.jpg

딥디크의 연속!!!

12-2.jpg

룸에서 내려다 본 전망입니다. 저 멀리 산도 보이네요. 무슨산일까….
다행히 날이 좋은 편이라 잘보입니다.

13.jpg

사진찍고 전망에 감탄하고 있을 때 웰컴티가 왔습니다.

14.jpg

오설록과 미슐랭 3스타 쉐프가 콜라보해서 만든 티와 고시볼이래요.
차도 좋고 고시볼도 맛있습니다.

15.jpg

층별 시설 소개입니다.
잘 숙지해야해요.

앞으로 오기 힘든 이곳 제대로 즐겨줘야합니다.

모든 시설 다 이용해 줄거에요!!!

16.jpg

자, 오늘의 하이라이트!!!

가능한 모든 특전을 다 이용해야죠.
뽕빼야합니다.
중요합니다.

국내 호캉스의 최고 장점이죠.
시간이 남아돈다. 알차게 다 쓸 수 있다.

여행가서 좋은 호텔 묵어도…. 관광하느라 시간 뺏기는 경우가 많…ㅠㅠ

온갖 해피아워와 사우나 수영장은 꼭 이용해 줘야합니다.
각오를 다지고!!!!
시그니엘 호텔을 제대로 느껴보도록 하겠습니다!!!

호캉스 제대로 즐기는 이야기는 내일 이어집니다 :)

내일 예고편

17.jpg

기분 좋은 판다부부 :)

turn.gif

꺄울~ 완전 좋아요 :)

그럼 다들 좋은 밤 되세요!!

굿나잇 ♥♥♥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대박................ 빨리 다음후기 어서!!! 현기증날거 같아요.

정말 현기증 나는 높이입니다 ㅎㅎㅎ
창가에서 내려다보면 떨어질거 같아요... 후덜덜덜.....

와우. 정말 행복하시겠습니다. 다 읽으면서 궁금했던 게 말이죠.

딥디크가 무엇인가요?ㅋㅋㅋㅋ 제 무지가 빛을 발하는군요.

미슐랭 3스타 음식은 정말 맛있으셨겠습니다.
내일이 기대되는군요!

상표입니다 ㅎㅎㅎ 향수등의 코스메틱 브랜드 라고나 할까요?

그야말로 대리석의 향연이네요+_+
원래 서울은 리버보다 시티뷰죠 ㅋㅋ
저 욕조에 입욕제 넣고 30분만 쉬고 싶네요 천! 국!

ㅎㅎㅎ 리버뷰도 정말 멋집니다.
리버뷰는 라운지에서 충분히 즐겼네요!!
입욕제도 솔트로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ㅎㅎㅎ

크으 전망이 장난아니네요~~ 꼭 한번 가보고싶습니다ㅠㅠ 좋은 주말보내세요~~ 팔로우해요!! 소통해요~~

전망이 정말 압도적입니다!!!
맞팔했어요.
앞으로 많은 소통 해요 :)

눈호강 잘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저는 금욜에 31층 다녀왔는데요 ㅎㅎ
롯데타워는 갈때마다 신기한 곳이 많네요
신의탑...이 생각납니다^^

ㅎㅎㅎ 정말 높죠?
맛집도 많고 가서 구경할 것도 많고!! 31층은 레지던스인가요?

지금 찾아보니 31층정식 명칭은
푸드 에비뉴라고 하네요^^

우와.... 전 누가 저런 곳 데려가주려나요 ㅎㅎㅎ

미래의 남편분....?!
가격이 너무 쎄긴 하지만 그래도 그 이상 경험하고 쉬고 오자고 맘먹었습니다 ㅎㅎㅎ
물론... 다음에 다시 가기는 힘들거같은...ㅠㅠ

정말 높은 곳에서 보는 전망, 야경이란 부러움의 대상인 것 같습니다.
호캉스 잘 즐기다 오시길 바래요 ㅎㅎ

감사합니다 :)
눈과 머리에 뙇!! 저장해놓고 있습니다 ㅎㅎㅎ

화장실 완전... 좋다 ㅋㅋㅋ 진짜 나중에 화장실 대리석으로 꾸미고 싶은 생각이 팍팍 드네요... 거기에 기가 막힌 야경까지... 완전 부럽!!

ㅎㅎㅎ 관리만 할 수 있다면 대리석 좋죠... 물론 가격도 후덜덜...
야경이 정말 기가 막힙니다 :)

오와아아아 호캉스라니+.+ 저도 분명 가본거 같은데 언지 였드라...... ㅎㅎㅎ
다음편도 기대할게용!!ㅋㅋ

ㅎㅎㅎ 저도 결혼하고는 처음이였네요!!
역시 힐링이 제대로 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972.92
ETH 2315.5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