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평창동계올림픽 건승 기원 귀요미 인면조 만들기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평창동계올림픽 건승 기원 귀요미 인면조 만들기


배부르게 밥먹고 낮잠 땡기다 일어난 판다양

(낮잠이 저녁 7시까지 계속된건 안비밀)

갑자기 판다군이 애타게 부릅니다.

판다양 종이접기 잘해?...
나 부탁이 있어. 이거 갖고 싶어. 요새 핫 아이템이래.

종이접기는 뭐… 보고 하면 되니까요…
우리 서른X살 귀요미 판다군을 위해서라면…뭐….

옹. 알쓰. 뭔뎅?
…………………..?????????

뭐야. 이거

무서워.

뭐야. 후덜덜.

깜짝놀랬어요.

이건뭐지.

자. 여러분도 보시기전에 꼭 심신의 안정을 취하고 놀랄 준비를 해주세요.
.
.
.
.
.

뚜둥

3.gif

보신분들도 많으실거에요.

평창올림픽에 나왔던 인면조!!

인면조.jpg

무서워요.

근데 이거 만들고 그리는게 유행이래요.
우리 서른X살 어른 아가님이 원하시면 해주고 싶긴한데… 너무 무서워요.
그래서 다시 검색합니다.

좀 귀여운거 없나…?

어멋. 진짜 벽화에 나왔던 귀여운 인면조를 찾았어요.

고구려벽화.jpg

“너로 정했다”

얼굴은 정했고… 종이접기를 해야하는데….
인면조는 다 무서워요.
“익룡 접기”로 바꿔서 검색했습니다.

어렸을적 공룡 좋아했던 판다군을 위하여!!!

집에 있는 종이는… A4!!
있는걸 잘라서 써야겠군요.

anigif.gif

우왕 빡쎄요.
사진만 보고 만들려니 이해하는게 한계가 있더라구요.
하지만 사랑의 힘으로 해결할 수 있….지 않아요.
동영상 찾아서 해결했습니다.

완성!!

음. 익룡다워요. 귀여워요. 하지만 얼굴 그려줘야하는데…
테이프로 얼굴을 막고 얼굴 그린걸 붙이기로 합니다.
(풀이 없어서 전부 테이프로 했어요. 후후후)

1.jpg

얼굴 그려주고 오려줍니다.
안뇽 귀요미. 디테일 살려주기 위해 턱수염도 살려줬어요. 훗.

흠. 근데 뭔가 모자란느낌.
은근 귀염귀염한 이 얼굴을 살려주고싶은데….

2.jpg

볼터치해줬어요.

귀여움 업그레이드 :)

3.jpg

귀엽죠?

4.jpg

으흠, 디테일을 좀더 살려볼까요?
(라고 쓰고 인면조 꾸미기에 폭풍 재미를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분명 판다군을 위한 작품인데 제가 더 즐거워 하기 시작한….ㅎㅎㅎ)

날개 디테일 살리기!

날개를 일정간격으로 잘라서 둥글게 말아줍니다.

4-1.jpg

귀엽죠? 발톱도 그리고…
으흠. 귀여우니까 데리고 놀고 싶어요.

털썩. 집에 있는 펜이라곤 검정 빨강 밖에 없네요.
잘 살려보겠습니다.

5.jpg

빨간색은? 사과죠!!
사과나무를 그리고 사과도 그려줍니다.

배고플 인면조를 위한 간식이에요.

으흠 평창 때문에 시작된 종이접기이니 평창화이팅도 써주고.. 판다팸도 써줍니다.

6.jpg

짜짠. 완성!

7.jpg

사과나무 아래에서 인면조가 사과먹구있어요.

8.jpg

맛있니? 후후후.

수줍은 그대의 미소가 사과와 참 잘 어울리는구나.

8-1.jpg

인면조 클로즈업 샷도 찍어주구요

9.jpg
10.jpg
11.jpg

평창 파이팅!!!! 인면조와 판다팸이 응원합니다.

12.jpg

우리 인면조 수줍음도 타요. 어멋 너 거기 숨었니?

13.jpg

사과나무도 잘 올라요.

….응?...너 새잖아… 날수 없….????????????????!!!!!!!!!!!!!!!!!!

사과나무 그릴 때 이를 본 판다군.

빵터집니다. 후후후.

덕분에 한시간동안 판다군과 즐겁게 놀았네요.
판다군이 조명도 쏴줬어요. 사진찍으라구.

분명 판다군 선물로 한 건데 제가 더 즐겁게 만들었네요. 후후후.
다들 집에서 귀요미 인면조 접기 어떠세요?
(하지만 익룡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접기 빡쎄요…흑)
그럼 오늘은 이만 인사드릴게요! 모두들 굿나잇!

인면조짤.jpg

평창 동계 올림픽 파이팅!!! 선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방문 감사드립니다:)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방문 감사드립니다 :) 오늘 하루도 고생하세요!!!

저 판다양님과 판다군님이 이 아이디를 같이 쓰시는줄 지금 알았어요!!!!! 지금까지 판다군님이랑만 대화한거 같은데... 판다양님 반가워요!!!!! +_+

판다양은 지금 비록 자구 있지만 판다군이 댓글을 달아드리죠:) ㅎㅎ 아무쪼록 앞으로도 자주 왕래하겠습니다:)

약속이 다르시잖아요!!! 왔는데!!!! 먹을게 안보이십니다!!!

ㅋㅋ 내일 포스팅 예정입니다. 간보시라고 살짝 컷 하나 공개해드리죠 ㅋㅋㅋ
14.jpg

짜요!!!! (간봐드린겁니다 ㅋㅋㅋ)

오오!!ㅋㅋㅋ 기대됩니다 ㅋㅋㅋ!!!~!

ㅋㅋㅋ
따봉2.JPG

맛은 판다양이 냉정하게 평가하는 걸로 ㅋㅋㅋ

그림체가 신기해요!!! 그리고 우리모두 평창올림픽을 응원합시다^^

평창올림픽 가즈앗!!!

고구려 벽화 따라 그린 겁니다 ㅎㅎㅎ
고구려벽화.jpg

인면조만드느라 고생하셨네요^^
저보다 손재주가 좋으셔요
보팅및팔로우하고가요
https://steemit.com/kr/@cchstory/5

앗. 과찬이십니다 :) 저도 팔로우했어요!! 앞으로 자주 왕래토록 하겠습니다 :)

무섭고 귀엽고.. 금손이시고!
약간 병맛 웹툰 그림체같은데 벽화랑 똑!같은게 제 웃음 포인뚜에옄ㅋㅋㅋㅋ

벽화랑 똑같이 살리느라 힘들었습니다ㅠㅠ 다른 인면조도 찾아봤는데 제일 귀여운 녀석이 저 벽화였습니다. (유일하게 눈뜨고 볼 수 있는 아이였습니다.)

으잌ㅋㅋ! 정말 똑같은걸요! 포스팅이 넘나 아기자기 제가 좋아하는 느낌이 팡팡 들어있네요 :) 기분좋게 풀보팅하고갑니당! 인면조 만들기? 수고하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깨알같은 대사들 넘 귀여워여 ㅠㅠ

넵 :) 전 개인적으로 사과나무 뒤에 숨은 인면조 아이가 제일 귀염귀염 하답니다 :)

원캐릭터의 괴이함이 잘 살아있네요! ㅎㅎ

아... 알아주시는군요 ㅠㅠ 감동입니다. 원 캐릭터의 괴이함과 벽화 속에 귀여움을 담느라 힘들었습니다.
그 둘의 오묘한 조화가 판다양의 인면조의 포인트 랍니다.

2018년은 유교드래곤과 모루겠어요가 제압한다.

모르겠어유는 만드는 방법을 모르겠어유
ddd.jpg

남편분머리에 쓰레기통 씌우시고 영일락카로 촤아아아

앗... 판다양 잠들었는데 낼 함 물어보죠 ㅋㅋㅋ

진짜하시면 트렌딩 100퍼센트각입니다.

ㅋㅋㅋ 스팀잇 블라인딩 처리가 될 수도... 아쉽게도 누드는 제가 자신이 없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772.18
ETH 3032.0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