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록5] 아이디어는 어떻게 현실이 되는가?

in #kr6 years ago (edited)

아이디어가 빠르게

현실이 되는 시대이다.

뛰어난 아이디어일지라도

실행이 없다면 아이디어에 그친다.

부족한 아이디어일지라도

실행을 통하여 현실로 만들어라.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드는 것은

'상상'이 아닌 '실행'이다.


아이디어가 빠르게

현실로 바뀌는 시대이다.

뛰어난 아이디어를

먼저 내놓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부족한 아이디어일지라도

일단 실행해보는 것이다.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드는 것은

'빠른 상상'이 아닌 '빠른 실행'이다.


Sort:  

똑같은 생각 하는 사람은 널리고 널렸죠.
실행에 옮기는 사람은 그 중 1%도 안 될 겁니다.

맞아요~
널리고 널린사람이 아니라
1%의 실행자가되는것이 참 중요한것같아요^^

누군가 속도보다는 방향이라고 했던 말이 기억 나는군요. 하지만 결국 머리속 상상으로만 그친다면
도루묵이겠네요

네 맞습니다^^
방향이 먼저이지만
속도는 느리더라도
진전해야나가야지
그 방향에 도달할것이여요^^

항상 방향을 보면서 행동해는게 가장 현명한 선택인 것 같아요.

맞습니다. 방향을 잃은 행동은.. 어디로 튈지모르죠ㅎ

지금 스팀잇을 하고 있는 저는 스팀잇이 다음 세대의 sns 라 생각됩니다. 함께 빠른 실행으로 스팀잇 커뮤니티를 함께 성장시켜 나가시죠 :) 스팀잇 가즈앗!!!

공감합니다^^
함께 성장 가즈앗입니다^^

항상 늘 행동하는 것이 힘들 것 같아요.
좋은 글귀 잘 봤습니다.

공감합니다^^
매일 매일 느리더라도 조금씩 나아가보아요^^

실행이 중요하다는 것은 정말 공감합니다. 사업 아이템도 사실 세상에 전부 나온 것이죠 요즘엔.. 하지만 성공시키는 사람과 하지 못하는 사람이 있는데 실행의 차이로 생각합니다

맞습니다~ 실행을 성공으로 만드시길 응원합니다^^

말보다 행동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해요!

넵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실행 정말 중요하지요! ㅎㅎ

넵~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요^^
맞팔할게요~

뭐든지 실행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실행이 없는건 마치 노 없는 배 같다고나 할까...잘 보고 갑니다.

노 없는 배^^
적절한 비유에요^^

역시 행동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ㅎㅎ

소통의 실행!
함께해요^^

제가 있는 게임쪽에서도 너무 맞는 이야기입니다. 누군가 생각한 아이디어를 10팀이 만들고 았고 두팀은 출시하고 았다고 하더라구요. ㅎ

허거걱.. 아이디어 전쟁터이네요..
결국엔 누가먼저 총알을 발사하느냐의 싸움이것어요.

같은 생각도 어떻게 말하나 어떻게 글로 옮기냐에 따라 흥행이 천차만별이듯이 게임은 같은 아이디어라도 개발력, 연출력, 마케팅력에 따라 결과가 천차만별입니다. 마지막은 유저님들의 선택이라 흥행산업은 까보기 전엔 그 결과를 예측할 수가 없답니다.
운7기3!! ^^ 착하게 살려구요.

맞습니다 분명히 운의 영역은 큰것같아요^^
운을 잡으시기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91.36
ETH 3082.4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