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Dream in Drama] 믿고보는 미니언즈 힐링영상과 써어프라이즈 이벤트 (kr-event) / 당첨자 : @dnr1016 님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뻔뻔한스티미언:Dream in Drama

믿고보는 미니언즈 힐링영상과 써어프라이즈 이벤트 (kr-event)


어제 새롭게 식구가 된 윌댕과 함께 즐거운 한강 나들이& 먹방을 마치고 들어온 판다양입니다.

윌댕과의 한강 나들이 포스팅 보러가기

우리 윌댕이 너무 좋아요.

참고로 안방에 놓고 같이 지낼정도

너무나 감사한 이런 선물을 받았는데…

으흠.
으흠.
으흠.

뭔가 서프라이즈 나눔 이벤트를 하고 싶어집니다.
큰건 아니지만.
최애!! 애장품 중 하나를 큰맘 먹고 꺼냅니다.
바로….
두구두구두구.

“미니언즈 물통!!!!!!!!!!”

1.jpg

작년 판다양을 들썩이게 만든 그 미니언즈.
너무 귀엽죠?

저 귀여움이란….하악하악.

.
.
쓰지 않고 사진찍기 위해 비닐만 뜯어본 상태에요 :)
따로 굿즈 샵에서 판매했던 상품은 아니고 영화관에서 영화 개봉기간동안 돈주고 샀던걸로 기억을….

판다양은 두세트 샀다는건 안비밀….

3.jpg

저걸 판매하는 영화관을 찾아서 티켓팅한 영화관이 아닌 다른 영화관까지 가서 사서 복귀해서 영화를 봤답니다ㅎㅎㅎ

한 커플 중 여자분이 저희가 산걸 보더니 남자친구에게 사달라 졸랐으나…. 그 영화관은 판매하지 않았다는게 함정. 훗. 메롱이다!!!

2.jpg

요렇게 저금통으로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 훗.
.
.
.
자, 부담없이 그냥 주사위 돌려주세요!!
가장 작은 숫자가 나온 분께 보내드리겠습니다.

물론 택배는 선불!!

조건은 팔로워 이시기만 하면 됩니다 :)
기간은 수요일 저녁 10시까지로 할께요!
자, 그럼 미니언즈 홀릭이신 분들 주사위를 던져주세요!!!!

당첨자 : @dnr1016

당첨 축하드리고 스팀쳇으로 따로 연락드리겠습니다 :)

참참참.

이번주 뻔뻔한 스티미언의 주제는 Dream in Drama.
드라마를 잘 챙겨보지 않는 판다부부에겐 참으로 어려운 주제입니다.
그래서!!! 미니언즈 이벤트를 여는 김에 함께 포스팅합니다.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미니언즈 무비 클립. 함께 보고 가실게요.



Cro Minion 이란 단편영화입니다.

아기를 돌보는 미니언즈들의 사랑스러운 영화



The competition

미니언즈들의 복싱경기가 중간에 나와요. 귀여운 복싱을 볼 수 있어요.



Boss Finding

시대를 풍미한 나쁜 보스를 찾아다니는 미니언즈들의 여정



마무리는 미니언즈의 바나나송.

역시 미니언즈는 바나나죠 :) ㅎㅎㅎ

나이불문, 성별불문

너도나도 좋아하는 캐릭터인 만큼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미니언즈 너란 녀석.

드라마라기엔 생뚱맞지만 계속해서 시리즈가 나오고 있고 단편들도 많이 제작되고 있으니 힐링하고픈 분들은 미니언즈 영상들을 찾아보시면서 기분 좋아지시길 바랄게요.

그럼 모두들 미니미니한 귀엽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s to reply!

저희 아들이 미니언에 한동아 빠졌었지요^^
저도 참여해 봅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sunyoungkwo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0이 나왔습니다.

앗!! 숫자는 가능성이 있는 좋은 숫자인데...ㅠㅠ
앞에 분이 10이 나와서....ㅠㅠㅠ 안타깝네요.
참여 감사드립니다 :)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참여하겠습니다 ^^♡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jang-docto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5이 나왔습니다.

너무 높은 숫자가 나와버렸군요 ㅠㅠ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너무귀엽네요~~~탐나네요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hwa2ti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0이 나왔습니다.

오!!! 지금까지 가장 낮은 숫자!!! 가능성 있으세요 :)

저 지금 약간 힘들었는데 힐링됬어요! 역시 노란색은 다 귀여워요!! 당첨되길 바라며...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daldalmang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6이 나왔습니다.

가장 작은숫자 나오랬더니 왜이래 심심아 ㅠㅠ

앗 ㅠㅠ 다음에 또 미니언즈 이벤트 열어볼게요!! 그땐 꼭!!!

이건 참 참여를 안할 수 없는 이벤트네요!!
간절히 당첨되고 싶습니다 제발~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agee0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9이 나왔습니다.

아쉽지만 다음기회에...ㅠㅠ참여 감사합니다 :)

그들의 이기적인 거침없는 액션과 순간 변하는 무한긍정 에너지 최고입니다.
바나나 알약 왕팬입니다.ㅎ

ㅎㅎㅎ 무한 긍정 에너지 초 공감입니다.
보고 있으면 보는 사람도 그 긍정 에너지를 받게 되는거 같아요 :)

저도 미니언즈 극장에서 봤는데 너무 귀엽다라구요 ㅎㅎ 이벤트 참여하고 갑니다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watermelon1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7이 나왔습니다.

에공...ㅠㅠㅠ 안타깝네요.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년에 맥도날드 행사 때 힘들었어요 ㅠ
시리즈 다 채우지도 못하고 그나마 모은건 막내가 음....ㅋㅋㅋㅋ

ㅎㅎㅎ 판다군과 판다양도 몇일간 맥도널드를 드나들었답니다...GS스탬프 행사도 계속 안뽑혀서...
결국 중X나라에서 구매하고....
생각해보면 열심히 노력했네요 ㅎㅎㅎㅎ

하앜 미니언즈 덕후인데
참여할게요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joel922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9이 나왔습니다.

ㅠㅠㅠ 에공...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