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 : Tasty Road] 우리의 새식구 윌댕과 함께하는 한강 산책, 그리고 한국통닭

in #kr7 years ago (edited)

0.jpg


우리의 새식구 윌댕과 함께하는 한강 산책

그리고 한국통닭


오랜만에 날씨가 맑네요.

이럴때는 나가줘야죠!!

병원에서 걷기 운동하라고 하셨....

가볍게라고 쓰고 츄리닝 대강 입고 한강으로 고고싱!!

앗차차차차.

새로운 식구 윌댕이 빠질 수가 없어요.

웰컴 새로운 가족 “윌댕” 포스팅 보러가기

윌댕이는 @salmonbooks 님께서 분양해주신 판다부부의 소중한 새가족이랍니다.

1.jpg

안뇨옹. 난 윌댕이야.

생애 첫 한강 나들이에 떨려. 두근두근.

2.jpg

윌댕은 원래 배구공이지만…
배트민턴장에서 놀아도 주고….

4.jpg

윌댕은 어려요.

놀이터 좋아해요.

근데….
이거 어디서 본거 같은….?
윌슨(윌댕 아부이)이 영화상에서 놓여있던 모습이 오버랩 되는 건 착각 아니죠?

5.jpg

한강 도착.

기분 좋아졌어!!!

6.jpg

잔디밭에 앉아 시간보내기

7.jpg

윌댕의 첫 한강나들이인만큼 사진을 많이 찍어줍니다.

8.jpg

수줍게 윌댕의 머리를 쓰다듬는 판다군.

무슨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걸까요?

9.jpg

강바람 맞으니 기분 좋아진 윌댕이.

10.jpg

윌댕의 눈빛이 향한 이곳은?!?!

11.jpg

치킨집이 있는 곳.
윌댕이 코가 개코예요.
치느님을 피해갈 수 없습니다.

치킨집에서 주문 중인 윌댕

12.jpg

떨리는 마음으로 치느님을 기다립니다.

13.jpg

막간을 이용해 반포 한강공원의 한국치킨 소개.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11길 40 한강공원 예빛섬 내 1층

옛날 통닭식인데 주문 즉시 바로 튀겨내줘요.
시간은 좀 걸리는데 바싹짭쪼름 한게 가성비 좋습니다.
반포치킨 가격의 절반도 안되는 가격.

단 돈 7천원.

가격이 싼 대신 치킨무와 양념은 500원씩 별도입니다.

14.jpg

집에서 싸온 루이보스 차와 과일들을 꺼냅니다.

15.jpg

우선 따스한 차 한잔

몸이 스르륵 녹는군요.

16.jpg

키위와 오렌지입니다.

상콤하군요.

17.jpg

기다리던 치킨 등장

윌댕. 침 흘리지 마!!!

18.jpg

어서 먹어달라는, 늠름한 치킨의 자태

치느님은 항상 저희 부부에게 사랑을 베푸십니다.
치렐루야. 그대여. 맛있게 먹겠습니다.

19.jpg

윌댕. 왜 닭다리를 줘도 먹지를 못하니...

윌댕에게 닭다리를 줘봤으나 무슨 이유인지 양보를 하네요.
뭐 어쩔 수 없죠. 제가 먹는 수 밖에...

20.jpg

기름기 좔좔.
쫄깃쫄깃.
짭쪼름한 한국통닭의 맛.

7천원의 행복

이 고스란히 입 안 가득 즐거움을 가져다 줍니다.

24.jpg

맛있게 치킨을 먹은 후,
요트에 타보고 싶다고 고집피우는 윌댕을 위해.
잠시 윌댕을 운전석에 태워줍니다.

이제 만족하니? 윌댕?

25.jpg

헬로키디 연

윌댕이 갖고 싶다 졸랐으나 어디서 파는 지 몰라 패쓰.

26.jpg

세빛섬에 잠시 들려 안내원 아르바이트 중인 윌댕

27.jpg

처음으로 랍스타를 보고 신기해하는 윌댕.

28.jpg

세빛섬 굿윌스토어에서 헐크친구를 만난 윌댕.

오래도록 깊은 대화를 나누더군요.
헐크녀석을 집으로 데려갈까 했지만 윌댕의 수다가 멈추지 않을거 같기에 패쓰.

32.jpg

일광욕 중인 윌댕.

아쉬운 헐크와의 이별을 뒤로 한채, 세빛섬 어느 의자에 앉아 일광욕을 즐기는 녀석.

33.jpg

놀이기구 탑승 중인 윌댕

하도 태워달라 떼를 써서... 안전벨트 단디 메어주고 태웠습니다.
엄청 좋아하더군요.

35.jpg

세빛섬 포토존에서 기념촬영

그래도 여기까지 나왔는데 우리 윌댕 기념사진 하나 쯤은 남겨줘야줘.

36.jpg

판다군과 윌댕은 함께 사우나로.

한강을 다녀왔기에 먼지가 많이 묻은 거 같아.
사나이 친목도모를 위해 사우나를 갔습니다.

37.jpg

오늘 하루 제대로 기분 좋아진 윌댕

한강 산책에 치킨 흡입, 사우나까지....
정말 너무 보람찬 일요일을 보낸 윌댕과 판다부부.

여러분들의 일요일 하루는 어떠셨나요?
분명 저희 부부처럼 행복한 일요일이였을거라 생각합니다.

이제 내일이면 또다른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이네요.
밋님들 이번 한주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
내일부터는 이번 주보다 더욱 멋진 한주가 기다리고 있을거예요.

우리 모두 힘내서 앞으로 달려나가자구요!!!

그럼 행복한 밤 되시고 새롭게 시작하는 월요일, 그 어느 때보다 즐겁게 맞이하길 바랄게요.
저희 부부의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ㅋㅋㅋㅋ한강을 다녀오셨군요! 좀 쌀쌀하지 않을 까했는데 사진으로 보니 좋아보이네요~ 월댕이도 엄청 행복해보이는 데요?ㅋㅋ

덕분에 오늘 월요일 아침 늦잠을 잤네요 ㅋㅋㅋ 어제 한강 산택이 피곤했던 모양입니다 :) ㅎㅎㅎ

오래 밖에 있으면 쉬고 있어도 몸이 피곤해지는 것 같다라구요~ 심지어 홀몸도 아니신데 월댕이 간수하고 여기저기 다니셨으니 피곤하셨을 것 같아요~ㅋㅋ

윌댕 너 정말 많은 것을 보았구나~!! 치킨을 못먹는게 아쉽지만..
그래도 멋진 하루였어!!^^

그러게요 ㅠㅠ 윌댕이 먼저 치킨을 먹자 해놓고 자기는 먹질 않더군요. 까탈스러운 윌댕녀석.

ㅎㅎㅎ 웃겨욤~ 윌댕? 먼가했네요ㅎ
정말 재밉고 행복한 주말을 보내시는군요 한국통닭까지~바싹해서 맛도있지요~♡ 편안한 밤 되세욤

재미있으셨다니 다행이네요 :) ㅎㅎㅎ
다음 주말엔 뭐하고 놀지... 월요일부터 벌써 주말계획을 짜게 되네요 :)
홍삼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너무 즐겁게 잘 봤습니다..
월댕과 함께한 즐거움이 가득한게 보이는 군요..
사우나까지.. ㅋㅋ
웃음 한 가득 안고 갑니다^^

넵넵 :) 웃음을 드렸다니 제 자신이 너무 뿌듯해지네요 :)
오늘 월요일 하루도 웃음 가득한 하루 되세요!!!

그냥 너무 행복 해 보이시네요^^
윌댕이 정말 입양 잘 되었네요^^

헤헤 :) 감사합니다. 울 윌댕이 이쁘게 봐주시다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

새로운가족이생겼군요ㅎㅎ윌댕군?양?ㅋㅋ반가워요~^^

윌댕군이랍니다 :) ㅎㅎㅎ 헐크양을 입양할까 했지만, 헐크양과 윌댕군을 붙여놓으면 너무 수다쟁이들이 될 거 같아서 패쓰 ㅎㅎㅎ

월댕과의 데이트 재밌어보이네요 ㅋㅋㅋㅋ

넵 :) 윌댕과의 데이트 정말 즐거웠답니다.
덕분에 주말이 행복했네요 :)

ㅋㅋㅋ캐스트 어웨이 명작이죠ㅋㅋㅋㅋ

윌슨....ㅋㅋㅋ

잘 읽고 가요!

울 귀여운 윌댕은 윌슨의 아들이랍니다 :) ㅎㅎㅎ
한강에서 잃어버릴까 얼마나 가슴이 조마조마 하던지...
앞으로도 윌댕과 즐거운 시간 보내려구요 ㅎㅎㅎ

사랑 받는 윌댕.. 재미있어요 ^^

ㅎㅎㅎ 다음에도 윌댕 여행기를 올려야겠군요 :)
앞으로도 윌댕의 일상은 쭈욱~ 계속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726.29
ETH 2446.5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