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버킷리스트] 가족과 함께 하는 Bucket List

in #kr6 years ago

0.jpg

부모님과 함께

부모님 한 살이라도 더 젊으실 때 여행 보내드리기
3년마다 부모님 모시고 가족사진 찍기
우리 가족을 위한 멋진 별장 짓기
부모님 모시고 크루즈 여행하기

1.jpg

아이와 함께

아이와 함께 바다 가기
아이와 캠핑카 타고 여행 다니기
아이와 함께 전세계 돌아다니기
아이와 컨셉 사진 찍어서 앨범 만들기
사우나 가서 아이 등 밀어주기

3.jpg

판다부부

와이프와 함께 밤낚시 가기
남편과 함께 그림 그리기
찜질방가서 폭식하기
한달에 한번씩 둘만의 시간 갖기

2.jpg

발아프다는 판다양을 위해
다이소로 뛰어가 슬리퍼 사오는 남자.
그 슬리퍼 혼자 신으면 민망할까봐
자기것도 사와서 같이 신어주는 남자.

앞으로도 계속 이런 마음이길

4.jpg

그리고 나이들어 백발노인이 되어도

손 꼭잡고 다니는 부부가 되기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너무 멋지고 아름다운 버킷 리스트에요~ 손 꼭 잡고 다니는 부부 되기가 제일 멋있는데요 ^^

네 :)
판다양의 이상적인 부부모습입니다.
나이들어서 백발에도 함께 손잡고 다니는거...ㅎㅎㅎ

판다님 글을 보니 이 단어가 절로 떠오르네요^^

Life is beautiful

앗!!!

Life is beautiful

이라니!!! 과찬이십니다 :) 헤헤~ 행복한 일요일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행복한 마음이 너무나도 잘 느껴집니다.
정말 행복하게 사시는듯 해요.

감사합니다 :) 앞으로 더욱 행복해지길 바라고 있습니다 :)

부러워서 다운보팅 들어가야할듯

부러우면 다운보팅보다 업보팅을 :) ㅎㅎㅎㅎㅎㅎㅎ

ㅎㅎ 역시 잉꼬를 담당하시는 판다님 답습니다~!
버킷리스트 보며 저도 많이 배워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헤헤 크로스님도 버킷리스트 작성해서 올 한해 실천하며 살아봐요 우리 :) ㅎㅎㅎ

달달하고 따뜻한 버킷리스트,, 하나하나 이루시길 바랍니다..^^

넵 :) 달달하고 따뜻한 부부가 될 수 있도록 오늘 적은 버킷리스트 하나하나 이루며 열심히 살도록 하겠습니다.

보기만해도 행복해 보이는 버킷리스트들이군요~ ㅎㅎ

보기만해도 행복해지셨다니 다행입니다 :)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아니 이토록 아름다운 부부가 있다니!!!
보팅으로 응원합니닷!!!

감사합니다 :) 타타님 명성은 익히 많은 스티미언 님들께 전해 들었습니다 :)
앞으로 자주 찾아뵙고 많이 조언 얻도록 할게요 :)

멋진남편이시네요!^^
슬리퍼 사오신거에 제가 미소짓게 됩니다 ㅋㅋ !!!
두분 너무 이쁜사랑중! ♥

앗 :) 저희의 사랑을 이쁘게 봐주시다니 :) 감사드립니다 :)
헤헤~ 앞으로도 이쁜 사랑 이야기 많이 들려드릴게요!!!
자주 놀러와주세요 :)

당연하죠!! 러블리러블리!!ㅋㅋㅋ

와우 부럽습니다~ 앞으로도 버킷리스트 하나하나 해나가며 행복하시길 바래요. 소소한 보팅하고 갑니다 ㅎㅎ

보팅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 버킷리스트 하나하나 해나가며 열심히 살도록 할게요 :)
댓글도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3.27
ETH 3083.7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