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입인사드립니다. 1인개발하는 아조씨에요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찬혐님 저와 같은 날 스팀잇에 시작하게 되셨군요 짝짝짝!!!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100일 미만의 뉴비정착을 돕는 오예스라고합니다 지금 ‘뉴비붙잡을오예스’라는 프로젝트를 진행중입니다!

아래 링크를 보시고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시면 힘닿는대로 애정과 관심을 드리겠습니당!

찬혐님의 즐거운 스팀잇라이프를 응원합니다!! 보팅은 보팅파워가 풀로 차면 돌아오겠습니다+_+!!

https://steemit.com/kr-join/@oyes/2zwujo

Sort:  

오오 이런 프로젝트도 있다니 ㅋㅋ
감사합니다 저두 반가워요~

찬혐님! 저위의 오예스랑 같은 사람입니다:D RC를 아껴야하시니 보팅안해주셔도 된답니당 ^_^ 팔로우와 보팅하구 갈게요

저 근데 아무도 참여를 안해서 제가 매우 초조한데 ㅠ 저희 오예스 프로젝트 뉴비로 붙잡혀주시지 않겠어요? ㅠ ㅋㅋㅋ제발여 ㅋㅋㅋ

해당 포스트에 댓글 달았습니다!
저야말로 이런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서 감사합니다 ㅎㅎ

부담없이 내키실때마다 지속적인 포스팅 해주시면 제가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당!! 앞으로 어떤 포스팅을 하실 지 기대되요 1인 개발자시라니 대단해요. 도트도 한땀한땀 직접 찍어 그리시나요? 그쪽에 사실 아는 게 없어서 많이 배워갈 수 있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226.98
ETH 2416.68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