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티스님의 스팀잇 사춘기가 어서 지나가면 좋겠습니다 : )
받아 마땅한 사랑을 받을 줄 아는 사람이 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글로만 승부를 보는 스팀잇에서 글만의 매력으로 자신을 증명했으니까요. 이제야 고백하지만 우티스님을 보며 많이 따라하고 있답니다.
스팀잇 이전 우티스님의 생활이 비정상적이었어요. 매력적인 사람은 피곤함을 느낄 수 밖에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가만두지 않을테니까요. 그러니 사랑받는자여 적응하세요. 손발은 집에 두고 와서 오글거리지 않습니다.

헉 너무 감사한 말씀이라 어떻게 댓글을 달아야 할지 정말로 멍한 기분이 들었어요. 저는 진짜 이런 찬사를 받을 재능이 없는걸요! 그렇지만 후피님 말씀이 무척 기쁘게 느껴졌어요. 제 글을 따라하신다는 말씀도요! 제가 그렇게라도 도움이 된다니 한 사람의 몫을 하고 있는 것 같아 행복한 기분을 느꼈어요ㅎ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작가다운 글 같아요...
관찰하지 않는 것이 없네요 outis410님
부디 너무 자책하지 마시고 좋은 글이네요...
리스팀하고 갑니다~

따뜻한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리스팀도 감사드려요!

너무 일일히 의미를 부여하지마세요
사람이란게 그럴수도 있죠~ 일종의 변덕쟁이랄까?
어짜피 글로 서로 주고받는 스팀잇...글이 좋으면 떠나간 사람도 다시 돌아오기 마련이죠!
P.S : 제글에 답글 안달아주셔도 됩니다ㅎㅎ 그런거 신경안써요. 이건 제가 쓰고싶어서 쓰는거임!

ㅋㅋ ps를 보면 더 달아줘야할거 같아요...

어 음 결단코아닙니다ㅠ

저는 그중에서도 유난히 심한 변덕쟁이같아요ㅎㅎㅎ 소심함을 아주 버리진 못하겠지만 그래도 조금은 대범하게 살아야겠다고 느꼈어요!

음?? 사는 모양을 보아하니 전형적인 ENFP로군요.
ㅎㅎㅎ

INFP같은데요??

자신의 글을, 자신의 생활을, 자신의 생각을 남에게 보여주는 사람들은
보통 E로 알고 있는데요....???
저도 그렇고 ㅎㅎㅎ
I인 사람들은 아예 글을 안 쓰죠. 그냥 눈팅만 하지.

아~~~ 그렇군요. 그럼 i에 가까운 e가 될수도 있겠네요.

@rbaggo 님 I 나오셨던데... 저도 신기해서 기억하네요. 참고로 저 ENFP..

검색해봤는데 공감가는 부분이 많네요! 이 성격 검사를 한번 제대로 해보고 싶어졌어요!

전 MBTI 검사 신봉자인데요. E와 I는 외향/내향성을 나타내는 지표로, 우티스님은 전형적인 I형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인관계와 관련된 요소거든요. E는 면대면 상황일때 자기 표현을 잘하죠. 외향적이고요. 글쓰기와는 별개의 문제인거 같아요. 저도 매우 I 수치가 높아요. ㅋ

리셋증후근이 있으시군요.
저는 리셋신드롬이 있.... -_-
소설 쓰면서 갈아치운 아이디가 아마 한손가은 가볍게 넘지 않나...
마, 저는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괜찮아요.

어차피 죽었다 다시 살아나지도 못하는데,
아이디나 블로그나, 나의 창작물이나,
누군가에겐 어느 정도 잊혀질 권리가 있으니깐요.

저도 소설 쓰면서 갈아치운 아이디가 진짜 많은걸요! ㅎㅎㅎ 말씀 정말 감사해요. 앞으로는 가열차게 글을 올려서 빨리 저의 흑역사를 아래로 내려버려야겠어요!

도종환님의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디 있으랴'가 떠오르네요. 왜 그런지 설명은 어려워요^^

시를 검색해서 읽고 왔어요. 다시 읽어도 참 마음에 여운이 오래 남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가끔 그런 기분을 느낄 때는 작은 것엔 신경을 끄고 마음을 비울라고 합니다 ㅎㅎ

맞아요, 너무 세세한 것에 집착하면 좋지 않더라고요. 마음을 비워야겠어요! 말씀 감사드려요!

보면 볼 수록 기분 좋아지는 글이에요 많은 생각을 하게 되어요

부족한 글인데 좋게 봐주셨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방을 험하게 다루긴 하지만 시기적절한 부모님의 개입으로 그정도까진 가지 않았답니다 ㅋㅋㅋㅋ 만약 저 혼자 다시 살게 된다면 그렇게 될지도....

혼자 사니까 누구도 저를 멈춰주지 않아서 더 지저분해지고 있어요ㅜㅜ 어머니의 잔소리와 도움이 그리워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0995.33
ETH 3364.0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