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우티스님 일기써서 1만 스파를 만드시는게 더 빠를듯 싶습니다. ^^

+1 입니다

이 말씀을 부인하질 못하는 제 실력이 너무 가슴아프네요ㅜㅜ 원금을... 꾸준히 잃고 있어요...

으악... 말이 아니라 제목이 씨가 되다니...
스팀잇 내부 거래소서 단타 치는 분들도 있는 모양이더군요. 수수료가 없다고 듣긴 했는데 확인은 안 해봤습니다.

재활용쓰레기 쌓인 것을 이리 들고 저리 들어서 한번에 다 가져다 내 놓으면 엄청난 성취감이 듭니다.
요즘 또 한참 쌓이고 있는데... 답답하네요 ㅠ_ㅠ

내부거래소 단타라니 정말 생각도 못해봤어요. 내부 거래소는 주로 스팀달러가 조금 오르면 스팀 사서 파워업 하는 용도로 썼거든요. 수수료가 어떤지 확인해봐야겠군요! 이렇게 저는 또다시 새로운 단타의 영역으로 가버립니다... ㅎㅎㅎ

괜히 알려드려서 우티스님 복귀를 늦춘듯한 ㅋㅋㅋㅋㅋㅋ
스팀스달 비율 왔다갔다하는거 이용해서 변환 왔다갔다 하시는 분 계시는 것 같더라구요.

남아있던 그 계란 하나는 어디로 갔을까요? 글을 다 읽고 난 다음 강하게 드는 의문입니다.ㅎㅎ 저는 여기서ㅜ글을 쓰고 있다는 황홀감에 다른 아무것에도 관심을 가지지 못하고 있어요 아니 솔직히 말하면 outis님이 귀찮아서 두번 쓰레기를 안갖다 버리듯이 귀찮아서ㅜ 이렇게 이웃분들 글에 답글 달 때 보팅액이 민망해서 문제지 아직은 말이죠. 좀 더 지나서 내 지갑에도 돈이 좀 모이고 하면 나도 얼마는 뭘 하고 얼마는 뭘 하고 이러고 있고 싶어용~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얼른 또 글 써주세요~^^

핫 그러게요! 저는 진짜 달걀이 하나 남은 걸 보았던 것 같은데 없는 게 너무 이상했어요. 결국 마트에 가서 30개짜리를 다시 사왔죠! 그런데 어쩐 일인지 달걀값이 엄청 싸졌더라고요. 달걀 품귀 현상이 일어났던 시기에는 한 판에 칠천원이 넘었는데, 이제는 한 판에 사천원이더라고요. 싸게 사서 무척 기분이 좋았습니다... 는 일기로 써야 하는 건데 댓글로 쓰고 말았네요ㅜㅜ 쓰레기 두 번 버리기에 비유해주시니까 귀찮음이 확 와닿았어요ㅎㅎㅎ지금처럼 활동하시면 곧 모으셔서 이런저런 계획을 세우는 날이 오지 않을까요!

쓰레기집아중마...ㅋㅋ 너무했네요.ㅋㅋㅋㅋ

으핫ㅎㅎㅎ 너무하지만 재미있는 별명이라서 싫지 않더라고요ㅎㅎㅎ

단타왕 ~ 두둥~!!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록 지금은 계속 돈을 잃고 있지만, 이러면서 경험을 쌓는 거겠죠!

고래가 되어 돌아오시길.. 그러나 그 여행이 짧아야 제가 우티스님 일기를 더 빨리 읽을 수 있을텐데요. 저는 경차 새거 한대 살 수 있는 돈을 중고차 한 대 값으로 바꿔놓고서는 채글이나 하자고 마음먹었습니다.

헉ㅜㅜ 괜찮으신가요. 빨리 상승장이 와야 모두가 웃을 텐데요. 저도 계속된 패배로 단타가 조금 시들해졌어요. 다시 열심히 채글해야 하는데 글쓰는 게 너무 오랜만이라 다 까먹은 느낌입니다ㅎㅎㅎ

Loading...

스달 단타 화이팅!
앞으로 계속해서 올라주면 더 좋고 말이죠.ㅎ

스달 가격이 너무 많이 떨어졌더군요ㅜㅜ

.......힘내세요
단타요정 .....

단타요정은 단타거지가 되기 일보직전입니다...

우티스님 흉흉한 장이지만, 행운을 빕니다! 때로는 차트보다 수면 매수, 혹은 고양이 매수-매도법이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ㅎㅎ

제가 코인입문한 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요 며칠 정말 너무 심한 하락장이었던 것 같아요ㅜㅜ 단타치기 겁나더라고요. 어설프게 도전했다가 원금만 계속 까먹고 있어요. 그래도 행운을 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8
BTC 55938.98
ETH 2932.42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