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정성을 담아 '막' 써보는 일기

in #kr6 years ago

님의 글을 보면 제 동생이 생각나요
아기둥이 키우면서 엉덩이 한번 못붙이고
서서 급하게 밥을 먹고 아기안고 졸린 눈이
스스르 감기는 모습..조카들 너무나 사랑스럽지만
제 동생 안쓰러워 열심히 육아 도와주러 가던게
생각나네요..제가 제주오는 바람에 도와주지 못하고
친정엄마만 매일 출퇴근하시네요
매일 님 글보면 제 마음이 그래요^^

Sort:  

오렌지님 동생 분도 어떤 마음일지 정말 백프로 공감할 수 있어요...
진짜...경험해 보지 못한 사람은 알지 못할 거예요
저는 제가 이렇게 육아를 못하는 사람인 줄 몰랐어요...ㅠㅠ
하루에도 몇 번을 욱하고, 후회하고...
오렌지님 동생 분이 언니와 헤어져 너무 그립고 보고싶을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8516.58
ETH 3713.75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