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제주도에 계신건가요?? 부럽습니다.~~

제주도는 힌번쯤 살아볼만 한 것 같아요ㅎㅎ

우와 사진이 예술이네요~~ 제주도라 부럽 부럽~~

칭찬 감사합니다ㅎㅎ

제주도는 다 이쁜거같아요~
가고싶어요~
(kr-join은 가입인사때만 이용하는걸로 알고있어용, jjangjjangman 태그를 이용하세요 좋은분이 오십니다.)

아 진짜요??저는 kr-join을 다른의미로 받아들였어요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onlynow 님 😊
뉴비분들을 위한 글을 쓰는@ganzi 입니다 !
스팀잇에 오신걸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인조이 스팀잇 :D

뉴비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모아봤어요
kr-join 태그는 가입인사에 사용하는 1회성 태그입니다 ㅎㅎ

kr-join에 대해서 방금 알았네요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꺄아... 사진 예술이에욤♡

예술이라고 해주시니 부끄러워요ㅎㅎ

하늘색이 예술이네요 ㅎㅎㅎ
멋진 사진 잘 봤습니다~!

제주도는 하늘이 특히 예쁜것 같아요ㅎ

제주도라니~~~ 노을 너무 멋져요!
@onlynow님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요!근데 제가 태그를 잘못 쓴것같아요ㅠ가입한지 일주일 다되어가요ㅎㅎ

Congratulations @onlynow!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제주도의 저녁 노을 저도 잊지 못합니다. 폰에 딱 저장되어 있죠.

맞아요 한번보면 계속 보고싶어져요ㅎ

역시 제주는 제주네요!!!
요즘 가면 딱 조을 것 같은데+_+))//
앞으로 자주 드릴꼐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2187.20
ETH 3051.46
USDT 1.00
SBD 3.79